지포, 양의 해 기념 신제품 ‘2015乙未(을미)’ 출시

- 2015년 을미년을 맞아 푸른 양의 진취적인 기상을 담은 ‘2015乙未(을미)’ 지포 라이터 출시

- 1월 15일까지 온라인 사전 예약 시, 10% 가격 할인 혜택 및 지포 기프트 박스 증정

뉴스 제공
지포
2015-01-12 10:49
브래드포드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는 을미년 양띠 해를 맞아 양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라이터 ‘2015乙未(을미)’를 새롭게 출시했다. 지포는 올해로 5년째 신년을 맞아 그 해를 대표하는 십이지신(十二支神)을 주제로 디자인한 지포 라이터를 선보이고 있다.

현대적인 감각의 오리엔탈 무드가 돋보이는 ‘2015乙未(을미)’는 푸른 양의 진취적인 기상이 행운을 가져다 주기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2015乙未(을미)’는 국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소장가치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 63,000원)

현재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www.zippo.co.kr / www.smgstore.co.kr)에서는 1월 15일까지 사전 구매 예약자 한하여 ‘2015乙未(을미)’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모든 구매 예약자에게는 라이터 오일(133ml), 돌, 심지 등 지포 기프트 박스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는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www.zippo.co.kr)와 교보문고 및 영풍문고 등 대형서점 내 문구점 그리고 아트박스 등과 같은 팬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지포 소개
올해로 83주년을 맞이한 지포는 160여개가 넘는 국가에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이 판매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본사를 두고 있는 지포는 5 억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고, 이를 개별 평생품질보증서와 함께 판매하고 있다. 지포는 향수, 라이터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손목시계, 남성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및 아웃도어 열/화염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라인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지포는 수공 제작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 도 소유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www.zippo.com 또는 www.zippo.co.kr 에서 찾아 볼 수 있다.

http://www.smgstore.co.kr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즈 슬램 코리아
김미리내 대리
02-6250-7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