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엠 신년회, ‘유아교육의 리더로 도약’

- ‘New start, Come Together'

- 새로운 도약을 위한 3대 경영 이념 선포

뉴스 제공
키즈엠
2015-01-12 14:18
서울--(뉴스와이어)--유아교육기업 ㈜키즈엠이 지난 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총 300여명의 키즈엠 직원 및 관계사와 함께 2015년 신년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New Start, Come Together’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신년회에는 키즈엠 본사 임직원을 비롯해 전국 각 지사장, 키즈엠 프로젝트 연구소장, 특별강의를 위한 한국인재경영교육원 강은미 대표, 협력사 등 총 300여명이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신년회에서 박형만 키즈엠 대표이사는 “짧은 시간동안 비약적인 발전을 이룬 키즈엠의 원동력은 전 구성원의 하나된 목표의식”이라고 말하며 특히 올해는 “이미지 경영, 창조 경영, 인재 경영의 3대 원칙을 중심으로 전 구성원이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키즈엠의 2015년 경영 3대 원칙이란 ▲키즈엠의 명확한 기업 이념을 담은 확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할 것(이미지 경영) ▲진취적이고 융합적인 자세로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할 것(인재경영) ▲관습의 틀을 깨는 창의적인 사고로 창조적인 혁신을 만들어갈 것(창조혁신경영) 등의 내용을 담았다.

신년회는 이 밖에도 ’기업가 정신과 창의혁신인재‘라는 주제로 한국인재경영교육원 강은미 대표의 특별강연과 2015년 키즈엠 사업계획 발표의 시간이 이어졌다. 이외에도 키즈엠의 교육 이념을 담은 샌드 아트 퍼포먼스와 팝페라 무대, 18인조 오케스트라 공연 및 관계사 답사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한편 유아교육 관련 콘텐츠 사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키즈엠은 올해 ‘키즈엠 부천 체험센터 개관’ 및 교육기관용 유아교육 전문 어플리케이션 ‘키즈멘토리’를 확대 운영할 계획 중에 있다.

연락처

(주)키즈엠
마케팅사업본부
홍보팀
송진아 대리
02-3445-6400(2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