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영어가 미래를 결정한다’ 출간
- 혁신적인 영어학습법의 발견
- 우리 아이들이 자신 있게 영어로 세상에 다가가게 하기 위하여
- 영어소리 감각 깨우기와 듣기 훈련, 독해력 패턴 이해와 말하기 훈련의 결합
‘영어가 미래를 결정한다’(좋은땅 펴냄)는 학창시절 ‘시험용 영어’를 공부하다 시간을 보내고, 이십대 때에는 사회에서 요구하는 실생활 영어공부까지 별도로 준비하느라 또 다른 시간과 비용을 들여야만 하는 청춘들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의식에서부터 시작되었다.
총 다섯 파트와 부록으로 구성된 이 책은 현재 영어학습관을 운영하고 있는 영어교육 20년 경력의 저자가 실제로 아이들과 함께했던 영어학습 이야기뿐만 아니라 영어를 배우고자 한다면 반드시 알아야 할 것들을 담고 있어 영어 앞에만 서면 작아지는 독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첫 번째 파트 ‘내 아이가 영어를 못하는 진짜 이유’는 한국의 영어공부 현장의 허와 실을 밝히며 실력향상의 실마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어에 관한 잘못된 상식’, ‘영어 차별화, 답이 보인다’, ‘학년별로 알아보는 영어 로드맵’에 이어 마지막 파트인 ‘영어가 미래를 결정한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례와 함께 자연스럽게 영어를 잘할 수 있게 되는 학습법을 제공하고 있다.
‘영어가 미래를 결정한다’는 영어문장을 반복적으로 따라하면서 해당 패턴과 내용을 자연스레 체득하게 되는 학습법을 추구한다. 문장을 ‘귀’로 계속 듣는 것과 동시에 이해한 내용을 ‘입’으로 말하는 과정을 통해 영어소리 감각 깨우기 및 듣기 훈련, 독해력 패턴 이해와 함께 말하기 훈련까지 가능케 한다. 이는 영어가 우리 실생활에 밀접하게 녹아들게 유도함으로써 영어의 세계에 한 걸음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만든다.
저자 최경숙은 “우리는 영어를 학습이라는 시스템으로 공부하고 있지만 사실, 언어는 습관으로 익혀야 한다. 영어가 어렵다고 아우성이지만 언어를 익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습관적으로 익숙해지기이다. 원칙을 소홀히 하지 않고 꾸준히 지켜준다면 영어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습관과 같은 ‘영어 익히기’에 관해 거듭 강조했다.
본 도서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등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서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출판문의 및 원고투고(02-374-8616)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 편집/기획
이광훈 대리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