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라이트, 산업용 고휘도 LED 작업등 ‘QML150/250·QMFL500/600’ 출시

뉴스 제공
큐라이트엘이디
2015-01-13 13:55
부산--(뉴스와이어)--신호전달기기 전문기업 ㈜큐라이트(대표 최헌길)는 최근 산업용 고휘도 LED 작업등 QML150/250, QMFL500/600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기존 형광등의 짧은 램프 교환주기와 가공 칩에 의한 파손, 내부 발열 등의 문제점을 대폭 개선한 제품이다. 다이캐스팅 알루미늄 몸체를 사용하여 방열 효과가 우수하고, 몰딩 접착 방수구조로 공작기계 내부의 절삭유, 분진, 가공 칩이 많은 극한 사용 환경에서 안정된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고휘도 LED를 사용하여 넓은 공간에서 강력하고 균일한 조도를 제공하며, 화학 강화유리를 사용하여 렌즈의 강도를 일반 강화유리 대비 3배 이상 향상시켰다. 특히 다관절 각도 브라켓 등 다양한 취부가 가능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최대한 높였다.

이번에 출시된 LED 작업등은 공작 가공 기계 및 자동차 제조업 등에서 널리 사용 가능하며, 이미 UL, CE 인증을 획득하였다. 또한 출시와 동시에 세계적 공작기계 제작업체인 두산인프라코어 공작기계에 적용되는 등 다방면에서 그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큐라이트는 LED 조명등에 관한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해 다양한 종류의 산업용 LED 조명등을 신제품으로 곧 출시할 예정이다.

(주)큐라이트: http://www.qlightkr.com/kr/

웹사이트: http://www.bugsbook.com

연락처

(주)큐라이트
홍보팀
배종근 차장
070-4172-00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