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엘-핸즈코퍼레이션, 파트너쉽 협약 체결

- 핸즈코퍼레이션, 국내 모터스포츠 문화 개척

뉴스 제공
핸즈코퍼레이션 코스피 143210
2015-01-14 08:17
인천--(뉴스와이어)--아시아 1위 자동차 휠 제조업체 핸즈코퍼레이션이 자동차 머플러 전문 제조업체 준비엘과 13일 인천 서구에 위치한 핸즈코퍼레이션 본사에서 핸즈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 후원에 대한 테크니컬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는 전문적인 레이싱 대회와는 차별화하여,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신의 차량으로 서킷을 체험할 수 있는 트랙데이, 국내 최초의 외산 차량 원메이크 레이스(토요타 86, 아베오), 슈퍼카 레이스인 슈퍼 GT4000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종래의 레이스와는 달리 일반 고객에게 모터스포츠의 즐거움이 파급될 수 있도록 서킷에서의 다양한 문화축제와 오토캠핑을 병행하여 참여의 층을 낮추었다.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는 올해 3월 개막전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올해 총 6회로 진행한다.

이번 파트너쉽 체결을 통해 국내 자동차 머플러 제조업체인 준비엘은 핸즈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 원메이크 레이스 차량(토요타 86, 아베오)에 머플러를 후원한다.

준비엘 임준병 대표는 “핸즈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를 통해 국내 모터스포츠 저변확대 및 견인차 역할이 되길 바라며, 서킷 레이스를 통해 자동차 부품을 종합 테스트하는 기회로 작용하여 자동차 부품 산업 기술발전에 기여하고, 또 하나의 자동차 문화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 또한, 정부의 튜닝산업 활성화 정책에 부흥하고, 공로에서 안전운전과 건전한 튜닝문화가 만들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준비엘은 “큰 기술이 재정이고, 명예이고, 힘이다” 라는 사훈을 바탕으로 1998년 설립한 배기시스템 전문기업이다. 국내 최초 자동차 튜닝검사 승인을 받으며 많은 레이싱팀과 공동마케팅 협약을 통해 한국 모터스포츠와 자동차 튜닝문화 발전에 기여해 왔으며, 고객의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을 통해 한국 자동차 튜닝문화에 공헌하는 기업이다.

http://www.handsmotorsport.com/
http://www.junbl.co.kr/

웹사이트: http://www.handscorp.co.kr

연락처

핸즈코퍼레이션
NSD 이승종
032-870-67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