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앤키즈, 개관 1주년 기념 보호자 전원 무료입장 이벤트 마련

2015-01-14 11:12
서울--(뉴스와이어)--서울 서남권 유일의 어린이 리얼 직업체험 테마파크로 지난 2014년 1월 18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전격 오픈하여 화제를 모은 키즈앤키즈(Kids&Keys)가 개관 1주년을 맞아 1월 18일 보호자 무료 입장혜택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한다.

키즈앤키즈에서는 1년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1월 18일에는 보호자 전원 무료 입장 혜택을 드리며 현장에서 ‘쿠미코미와 신나는 Dance! Dance!’와 ‘KIDS! 빙고! KEYS! 빙고!’ 등 다양한 볼거리와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1월 16일부터 2월 6일까지 1주년 기념벽화에 축하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매일 추첨을 통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선물을 증정한다.

현재 키즈앤키즈에서는 겨울방학 특별패키지가 판매되고 있어 어린이 1명 결제 시, 15% 할인, 어린이 2명 결제 시, 20% 할인, 어린이 3명 결제 시, 25% 할인, 어린이 4명 이상 결제하면 30% 할인을 받아 모이면 모일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삼성카드 제휴 프로모션이 진행 중에 있어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어린이, 보호자 상관없이 최대 4명까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겨울방학 아이와 갈만한 곳을 고민하고 있다면 지금의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다.

키즈앤키즈는 편리한 예약시스템과 실제 각 분야에 활동 경험을 가진 전문 마스터와 체험에 스토리를 더해 직업에 대한 이해도와 몰입도를 높였으며, 무엇보다도 서울 서남권에 부족했던 어린이 문화 콘텐츠를 정착시키는데 일조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있다.

앞으로도 키즈앤키즈는 차별화 된 체험프로그램 콘텐츠와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키즈앤키즈 관계자는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idsnkeys.co.kr

연락처

키즈앤키즈
홍보팀
강소영 대리
070-4020-55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