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케익전문점 미앤미, 제39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2015 참가

- 케익에 아트를 입히다

안양--(뉴스와이어)--수제케익전문점 미앤미는 제39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2015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주식회사 미앤미(강종원 대표)는 안양 소재로 1998년 제과재료 유통회사로 출발하여 2005년 안양 일번가 중심상가에 미앤미케익 전문점을 오픈, 1년 만에 대형프랜차이즈 제과점을 앞서며 안양의 대표 수제 케익전문점으로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 본점을 포함 17개 점포가 운영되고 있으며, 꾸준한 홍보와 다양한 제품개발로 안양의 우수상품으로 등록되어 최상의 재료와 화학첨가제를 사용하지 않는 건강한 케익을 판매한다.

특히 밀가루는 한국제분 동아원과 계약된 국내유일 당사만 사용하는 미앤미케익 전용분(식이섬유원료가 48.5%함유)을 사용하여, 80여가지의 다양한케익을 수제로 만들고 있다. 매장에는 본사에서 양성된 기술자가 직접 케익을 그리기 때문에 더욱 신선한케익과 함께 믿음을 주고, 당사만의 차별화된 틈새시장을 넓혀가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산학협약을 통한 기술인재육성하는 교육사업에 NCS를 활용한 일병행학습및 산학맟춤반에 특히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역복지시설,장애인시설, 보육원, 저소득층등 많은 이웃들에게 무료케익수업, 케익나눔및 행사를 하고 있다.

미앤미는 향후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 미앤미케익이라는 브랜드로 케익손기술을 수출하여 세계최고의 수제케익 회사를 만들 것이다.

가맹문의 031-385-5370

http://www.franchisechangup.co.kr

연락처

미앤미
문동철 본부장
031-385-5370

이 보도자료는 미앤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