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기리 갈비삼겹&등갈비, 2015 프랜차이즈 박람회 SETEC 참가

- “맛으로 세계를 감동시키다”

인천--(뉴스와이어)--주식회사 에스엔제이컴퍼니(대표이사 김성진)가 15일부터 3일간 학여울역 SETEC(서울무역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제3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꼬기리 갈비삼겹&등갈비’ 브랜드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에스엔제이컴퍼니는 “맛으로 세계를 감동시키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서울 신당동에서 시작하여 인천 부평남부역과 주안역, 청라국제도시와 부산서면에 거점을 두고 본점을 포함한 총 4곳의 직영점을 운영 중인 꼬기리는 유동인구 없는 상권과 20평도 채안되는 작은 매장에서 오직 맛으로 승부해 단골고객들의 입소문만으로 이슈가 되어 브랜드화를 이끌어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김성진 대표는 “많은 고기집 시장에서도 꼬기리 갈비삼겹&등갈비가 경쟁력이 있는 이유는 갈비삼겹과 등갈비의 이색적인 만남이라는 전략적인 메뉴의 구성과 젊은 여성들을 여심을 훔치는 감성적인 인테리어, 주방의 획기적인 간소화를 이끌어낸 간소하지만 이유있는 상차림,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맛이 탁월하기 때문에 충분히 가능하다”고 밝혔다.

업계 담당자는 “꼬기리는 (주)동원홈푸드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전국 어디서든 안정된 물류공급 및 식자재 일괄 공급이 가능하며 누구나 손쉽게 주문할 수 있는 간편한 시스템을 구축하여 초보 창업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말했다.

현재 고기집 창업 시장은 브랜드명만 달리한 유사한 고기집들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성공한 브랜드를 따라하기에 급급한 창업시장에서 확실한 컨셉과 비교불가한 맛을 최고의 경쟁력으로 내세워 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분석하여 진입장벽을 낮추고 예비창업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위험리스크를 줄이고 안정적인 매장정착 및 성공적인 매장운영 할수있도록 지원한다.

꼬기리 갈비삼겹&등갈비는 “갈비삼겹과 등갈비의 만남“이라는 이색적이며 독특한 컨셉과 다년간 직영점운영을 바탕으로 검증된 매장운영 노하우를 이번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고 밝혔다.

가맹문의 1661-9243

에스엔제이컴퍼니 소개
에스엔제이컴퍼니는 서울 신당동에서 시작하여 인천 부평남부역 과 주안역, 청라국제도시와 부산서면에 거점을 두고 본점을 포함한 총 4곳의 직영점을 운영 중인 꼬기리는 유동인구 없는 상권과 20평도 채안되는 작은 매장에서 오직 맛으로 승부해 단골고객들의 입소문만으로 이슈가 되어 브랜드화를 이끌어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http://www.franchisechangup.co.kr

연락처

에스엔제이컴퍼니
김성진 대표
1661-9243

이 보도자료는 에스엔제이컴퍼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