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B박람회 콜라보러티브 글로벌 시리즈 2015년 계획

- 2015 국제방송장비 박람회(2015 NAB Show)

-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5(Mobile World Congress 2015)

- 중동 방송장비박람회 2015(CABSAT 2015)

- 2015 브라질 방송박람회(2015 SET EXPO)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미방송협회(The National Association of Broadcasters, 이하 NAB)는 디지털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혁신과 성장, 기회를 지원하고 강화하기 위해 고안된 글로벌 이니셔티브인 NAB 박람회 콜라보러티브(NAB Show Collaborative, http://goo.gl/v0krLX)를 다시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NAB는 전세계 유수의 행사들과 파트너십을 수립해 바르셀로나의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MWC), 두바이의 중동 방송장비박람회(CABSAT), 그리고 상파울루의 브라질 방송박람회(SET Expo)에서 컨퍼런스와 세션을 주최하게 된다. NAB는 업계 리더들의 참여와 최고 수준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뤄진 총 40회 이상의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2015 시리즈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5(Mobile World Congress 2015, http://goo.gl/5set1)에서 시작될 예정으로, NAB 박람회 콜라보러티브는 3월 2일 월요일 바르셀로나에서 하루 동안 심포지엄을 진행한다. 이 행사에는 업계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멀티 플랫폼 환경에서의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의 미래(Future of Media and Entertainment in a Multi-platform World)”에 대한 각자의 통찰을 공유한다. 고든 스미스(Gordon Smith) NAB 의장 겸 최고경영자(CEO)가 개회사를, 존 페이지(Jon Page) BBC 운영 리서치 및 개발 이사가 기조연설을 할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오붐(Ovum), 퀄컴(Qualcomm), 구글(Google), 테크니컬러(Technicolor), ESPN, 미국프로농구협회(the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 NBA), 픽셀(Piksel), 에릭슨(Ericsson) 등의 유수 테크놀로지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들의 프레젠테이션 및 인터뷰가 포함된다. 인터뷰는 국제적인 프로듀서이며 사회자인 클래리티 크리에이티브(Clarity Creative)의 살레하 윌리엄스(Saleha Williams)가 진행한다.

NAB 박람회 콜라보러티브는 이어서 3월 10일부터 11일까지 두바이에서 열리는 중동 방송장비박람회(CABSAT, www.cabsat.com)에서 “라이브 콘텐츠 기회들의 연결(Connecting Live Content Opportunities)”에 초점을 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컨퍼런스는 최근의 촬영 엔터테인먼트 및 디지털 미디어의 분열과 집중 트렌드와 MEASA(중동, 아프리카, 동남아시아) 시장에서의 라이브 영상 콘텐츠 프로덕션의 발전 등을 다룰 예정이다. ITV (영국), 허핑턴포스트(Huffington Post, 영국), ESPN, NBA, 더 크리에이티브 그리드(The Creative Grid), 프로스트 & 설리반(Frost & Sullivan), 페이위저드(PayWizard), 에릭슨 미디어룸(Ericsson Media Room), 코카콜라(Coca-Cola) 등의 프레젠테이션이 주요 행사에 포함된다. 라이프맵 솔루션(LifeMap Solutions)의 최고경영자이자 제임스 카메론(James Cameron) 전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인 코리 브리지스(Corey Bridges)가 기조연설자로 나선다. CABSAT는 또한 중동 포스트 프로덕션 컨퍼런스(Middle East Post-Production Conference, MEPPW)(http://goo.gl/1t1Wk4)를 통해 전문적으로 창작된 콘텐츠의 글로벌 배급을 위한 첨단 툴과 트레이닝을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 NAB 컨벤션 및 비즈니스 운영 부사장은 “세계적인 수준의 행사들과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NAB 박람회의 브랜드와 교육 프로그램을 전세계 컨벤션 참가자들에게 널리 알리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 파트너들과 함께 우리는 최선의 아이디어와 리더와 테크놀로지들을 발굴해 전세계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커뮤니티에 도움이 되는 포럼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지난 세션들의 영상, 실시간 소셜 미디어 소식들, 현장 인터뷰, 이벤트 하이라이트 등은 NAB 박람회 콜라보러티브 공식 웹사이트 http://collaborative.nabshow.com/ 참조.

트위터(http://goo.gl/TKzb03): #NABShow #Collaborative Global Series Planned for 2015!http://ctt.ec/cRbbF+

NAB 박람회 콜라보러티브 소개

NAB 박람회 콜라보러티브(NAB Show Collaborative)는 교육과 혁신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방송,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커뮤니티들을 지원하는 포럼을 제공하기 위해 유수의 지역 행사들과 협력을 통해 글로벌 산업의 발전을 지원한다. 현재 NAB 박람회 콜라보러티브는 바르셀로나의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Mobile World Congress), 두바이 방송장비박람회(CABSAT) 그리고 브라질 방송박람회(SET Expo)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NAB 박람회 소개

2015년 4월 11일부터 15일까지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NAB 박람회는 촬영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 전반에 걸친 콘텐츠의 개발, 관리 및 전달과 관련한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 미디어 박람회다. 156개 나라에서 9만3000여 참가자들과 1550여 전시업체들이 참여한 NAB 박람회는 디지털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궁극적인 마케팅의 장이다. 다수의 플랫폼과 수많은 국적 전반에 걸쳐 창작에서 소비에 이르기까지, NAB 박람회에서 기존의 방송을 초월해 새로운 방법으로 새로운 스크린에 콘텐츠 전달을 완료하는 솔루션을 찾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nabshow.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ab.org

연락처

전미방송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Broadcasters, NAB)
앤 마리 커밍(Ann Marie Cumming)
202-429-530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