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의 검정 고무신, 출간 하루 만에 인터파크 베스트셀러 진입

뉴스 제공
위닝북스
2015-01-16 15:42
서울--(뉴스와이어)--‘할머니의 검정 고무신(도서출판 위닝북스)’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김태광 작가의 첫 소설집 ‘할머니의 검정 고무신’은 출간 하루 만에 인터파크 도서 자기계발 분야 45위(1월 16일 기준)에 올랐다. 출간 하루 만에 두 자리 진입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운 것이다. 이처럼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할머니의 검정 고무신’은 김태광 작가의 첫 소설집 ‘할머니의 검정 고무신’은 삶의 지혜가 담긴 14편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저자 김태광은 한 편 한 편의 소설을 통해 삶에 가장 소중한 가치는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는 무엇보다도 사랑의 가치를 강조한다. ‘사랑은 나중에 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 하는 것이다. 살아 있는 지금 이 순간에 사랑하라.’라는 그의 철학이 오롯이 소설 한 편 한 편에 담겨 있다.

한 편 한 편의 소설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은 특별한 인물이 아니라 우리의 이웃 혹은 나의 이야기일지도 모른다. 사랑하는 이와 갑자기 이별했던 아픈 기억을 갖고 있는 이라면, 좌절과 가난이 주는 고통을 한 번이라도 겪어본 적이 있다면 더더욱 아프고도 아름다운 추억에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할머니의 검정 고무신’은 온라인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위닝북스 소개
위닝북스는 퍼스널브랜딩 전문 출판사이다. 저서를 통해 칼럼 기고, 강연, 코칭, 컨설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철저한 기획 출판을 통해 최단기간, 최고의 성과를 이끌어낸다. 저술-원고-강연의 시스템을 통한 출판사 중심이 아닌 오직 ‘저자 중심’의 브랜딩을 지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books.co.kr/

연락처

위닝북스
이승용 대표
070-4024-7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