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50만원 마트 계약직 로또 1등 당첨, “12억으로 빚 청산 예정”

서울--(뉴스와이어)--㈜리치커뮤니케이션즈가 운영하는 로또리치에 따르면 로또633회 12억 1등 당첨자는 마트에서 계약직으로 근무하며 월 150만원을 받는 50대 여성 성 모씨로, 그녀가 당첨후기 게시판을 통해 633회 1등 12억원 당첨 사연을 1등 당첨금 영수증 및 당첨금 지급 통장과 함께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현재 마트에서 계약직으로 근무하고 있다는 성 씨는 남편의 사업실패로 마트 일을 시작하게 됐고빚이 많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던 중에 로또 1등에 당첨된 것으로 알려졌다.

성 씨는 21일 ‘로또 1등 당첨금 받아왔어요!’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12억 당첨금이 지급된 당첨 영수증과 당첨금이 기재된 통장을 공개했다. 그녀는 당첨금을 수령할 때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초행길이라 농협 중앙회를 찾느라 한참을 헤맸다. 농협 직원에게 1등 당첨자라고 밝히는 게 망설여 졌는데 막상 말하니 아무렇지도 않은 듯 안내 해줘서 살짝 민망했다”고 방문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녀는 “농협에 들어갈 때 어떤 사람을 지나쳤는데 왠지 그 사람도 로또 1등 당첨자 같았다”며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니 나랑 같은 1등 당첨자란 느낌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녀는 당첨금 사용 계획에 대해 “세금을 제하고 통장에 8억 4천만원 좀 넘는 돈이 들어왔다”며 “빚이 1억원정도 있는데 빌린 돈부터 갚을 생각”이라고 밝혔다. 이어 “돈 걱정이 해결돼 춤이라고 추고 싶다. 집으로 가는 길이 너무 설렜다”고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따끈따끈한 후기에 제 심장도 뛰네요”, “당신의 행운 기운 받아갑니다”, “정말 축하드려요. 가족들과 행복하게 사세요” 등의 의견을 남기며 성 씨를 축하했다.

리치커뮤니케이션즈 소개
(주)리치커뮤니케이션즈는 국내 NO.1 로또복권 정보 제공 사이트인 로또리치(www.lottorich.co.kr)를 운영하고 있다.

633회 1등 당첨후기: http://www.lottorich.co.kr/lbbs/view.html?uid=3609...

웹사이트: http://www.lottorich.co.kr

연락처

리치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박건 과장
02-2017-7931/79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