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PDF 전국민 PDF 무제한 무료 사용 보급 확대

- PDF 리더, 생성, 편집, 역변환 전문 소프트웨어 NESPDF

뉴스 제공
네스지오
2015-01-19 09:30
서울--(뉴스와이어)--네스지오(대표 한광희, http://www.nesgio.com)는 PDF전문 소프트웨어인 네스PDF 전국민 무제한 무료 사용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한다고 밝혔다.

PDF어플리케이션의 거의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네스PDF는 비영리 개인이 가정에서 사용하면 누구나 모든 기능을 아무 제한없이 사용가능한 소프트웨어이다.

주요기능으로는 PDF리더, 변환, 편집, 역변환 등의 기능이 있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별도의 PDF Driver 를 제공하여 PDF를 다양한 방법으로 편리하게 생성할 수있고, 타사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PDF Converter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PDF 문서를 워드형식의 문서나 엑셀형식의 문서로 역변환 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별도의 PDF 관리 프로그램인 PDF Manager는 탐색기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개인 PC에 있는 모든 PDF파일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네스PDF안에 기본 내장되어 있다.

네스지오 한광희 대표는 “모든 PDF 개인사용자들이 그동안 비싼 프로그램 구입 비용으로 사용에 어려움이 많았던 PDF 문서를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고자 했다”며 “전국민이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사용자의 의견을 적극반영하고 추가 기능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면서 사용자와 같이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http://www.nespdf.com

웹사이트: https://www.gaaiho.co.kr/

연락처

네스지오
마케팅팀
심영수 부장
02-335-08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