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린, 2015년 S/S시즌 ‘신입사원 패키지’ 출시

- 지갑과 목걸이형 카드 지갑 함께 구매 시 15% 할인하는 ‘신입사원 패키지’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칼린
2015-01-19 09:24
서울--(뉴스와이어)--뉴욕 감성의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칼린이 2015년 S/S 시즌 신제품 지갑과 취업 시즌을 맞아 특별 제작한 목걸이형 카드 지갑을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31일까지 지갑라인 중 1종과 목걸이형 카드 지갑을 함께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입사원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되는 지갑은 장지갑, 중지갑, 명합지갑 총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2015년 S/S 시즌 콘셉트인 컴포트 럭셔리(Comfort Luxury)를 반영해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장지갑 폴리(Foley)는 핸드 스트랩 탈부착을 통해 간편한 클러치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중지갑 슈어드(Seward)는 악어 무늬 엠보의 독특한 입체감이 특징이다. 명함지갑 리버티(Riverty)는 덮개 가장자리를 원형으로 디자인하여 세련미를 더했다. 이 외, 사회초년생들의 첫 직장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사원증 등을 휴대하기 편리한 목걸이형 카드 지갑도 함께 출시했다.

칼린은 졸업 및 취업시즌을 맞아 신제품 3종 지갑 중 한 가지와 목걸이형 카드 지갑을 함께 구매 시 15%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전국 백화점 칼린 매장과 칼린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한다. 이벤트에 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칼린 공식 홈페이지(www.carlyn.co.kr) 또는 칼린 블로그(http://blog.naver.com/carlynbag)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carlynba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lyn.co.kr

연락처

칼린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고주희 대리
02-792-2633(내선 07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