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취업 멘토링’ 진행
- 취준생과 함께하는 직업인터뷰 ‘연탄프로젝트’ 26탄
-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운영하는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는 홍보회사 미디컴과 함께 취업준비생이 직접 참여하는 직업인터뷰 ‘연탄프로젝트’ 26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가 준비한 ‘연탄프로젝트’는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이 각 분야에 종사하는 선배 직장인을 만나, 인터뷰를 통해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취업 노하우까지 들을 수 있는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프로젝트 26탄으로는 홍보회사 ‘미디컴’에 근무하는 조윤경 AE와 취업준비생들의 만남을 준비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들은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에 가입한 수 신청 게시판(http://cafe.naver.com/goodlab/70791)에 전공학과와 인터뷰 대상자에게 궁금한 점을 등록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1월 27일까지며, 홍보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터뷰 참가자 발표는 1월 28일이며, 인터뷰는 2월 3일 화요일 오후 5시에 미디컴 본사에서 이뤄진다.
앞서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는 연탄프로젝트를 통해 △굿네이버스(NGO홍보) △보험개발원(보험계리사) △애경산업(인사담당자) △CJ오쇼핑(소셜커머스 MD) △MBC(아나운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을 인터뷰하여 직업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제공해왔다.
인터뷰 기사는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뷰에 직접 참여하는 취업준비생들은 직업에 대한 현실적인 정보와 선배 직장인의 취업 노하우까지 들을 수 있어 취업 고민을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연탄 프로젝트 페이지(http://cafe.naver.com/goodlab/70791)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커뮤니케이션팀
02-3466-52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