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세메스에 전송기술 제공…반도체 산업 활성화 도와

서울--(뉴스와이어)--어닝 시즌(기업 실적 발표 기간)이 본격화되면서 주식투자 전문가들은 주목해야 할 실적 유망주로 반도체·디스플레이·게임 등의 IT주를 꼽고 있다.

이 가운데 국내 최대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제조 장비업체인 세메스와 손잡은 기업용 파일 전송 솔루션 전문 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덩달아 주목 받고 있다.

이노릭스와 손잡은 세메스는 연간 1조원 규모의 반도체, 디스플레이, LED 제조공정 핵심장비를 생산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장비 업체다. 최근에는 전(前)공정 관련 장비 생산은 물론 패키지, 테스트설비, 장비개조 등 전체 반도체·디스플레이 공정에 걸쳐 사업 영역을 해외시장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에 따라 세메스는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보다 신속하고 원활한 대용량 파일 업로드를 위해 이노릭스 전문 솔루션인 InnoDS를 선택했다. 이노릭스가 제공하는 InnoDS 통해 1000개 이상의 대량파일 업로드와 B2B 서비스 품질을 향상 시키겠다는 것이다.

더불어 대용량 및 대량 파일전송 기능 외에도 전송 중 파일을 추가하거나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는 UI(User Interface) 기능과 전송 실패 시 이어올리기나 자동복구 등 다양한 기능까지 탑재하고 있어 세메스 내 파일 전송 기능을 한층 더 개선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은 국내 기업들의 국내외 자료 전송용으로 크게 각광을 받아오고 있다”며 “이번 InnoDS 제공 역시 세메스 내 서비스 품질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서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최아름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