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선호도 1위 브랜드 모닝글로리-주커피, 중국 내 업무 협약 맺어

- 주커피 사무/문구 팬시용품 부문 10년 연속 수퍼 브랜드 1위 모닝글로리와 협업

뉴스 제공
주홀딩스그룹
2015-01-20 08:19
중국--(뉴스와이어)--중국 내에서 가맹 사업을 진행중인 한국기반기업 주홀딩스(ZOO HOLDINGS, 회장 김건우)의 주커피(Zoo Coffee)가 10년 연속 한국선호도 1위 문구 브랜드 기업인 모닝글로리(중국 대표 한동욱)와 중국 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해 중국 상하이에 오픈한 주커피 1개 매장에서는 모닝글로리와 업무 협약을 맺은 후 처음으로 매장 내에 모닝글로리 전용 매대를 선보였다. 당시 오픈식에서는 두 회사간의 협약을 축하하기 위해 주커피의 김건우 회장과 모닝글로리 차이나 한동욱 대표가 참가하였다.

모닝글로리는 30여 년간 우수한 제품으로 한국의 이미지를 세계 속에 심어 나가고 있는 국내 1등 종합 문구 회사로 현재 중국 내에서도 그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는 브랜드이다.

관계자는 “현재 중국 내에서 독특한 디자인의 한국 카페 브랜드로 꾸준한 발전을 이루고 있는 주커피와의 합작은 두 회사 모두에게 큰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앞으로 오픈되는 주커피 매장에는 모두 모닝글로리의 전용 매대가 설치될 예정이며, 디지털화 된 시대에 아날로그적 감성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소품들로 카페 내 문구 소비를 촉진시킬 전망”이라며 “또한 주홀딩스 내의 각종 캐릭터를 이용한 팬시를 개발 및 제작하여 카페와 문구의 조화를 이루어 내겠다”고 밝혔다.

양사의 협약으로 주홀딩스 그룹 내 브랜드의 가치상승과 함께 한국 팬시 제품의 글로벌화가 기대된다.

주홀딩스그룹 소개
주홀딩스는 현재 북경, 상해, 광주를 포함한 중국 내에서 주커피, 타이거떡볶이, 타이거불고기, 세븐몽키스 키친, 세븐몽키스 브래드, 폴라베어 디저트 등 다양한 F&B 사업을 진행 중이다.

주커피 공식 홈페이지: http://www.zoocoffee.com/main.jsp

연락처

주홀딩스
마케팅 담당자 김지현 대리
86-400-998-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