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모바일 장치 엔지니어를 위한 무료 이러닝 출범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5-01-20 09:52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가 자사 RTD(Rapid Test Designer)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서 개발 중인 셀룰러 모뎀 칩셋과 장치를 테스트하는 모바일 엔지니어를 위한 무료 이러닝 과정을 출범했다.

RTD 이러닝은 전문적인 제품 교육을 비디오 시리즈 형태로 제공한다. RTD Support 조직에 소속된 모든 직원은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 개인 이러닝 계정에 로그인할 수 있다. 사용자는 원하는 진도로 과정을 진행하면서 특정 기술 영역을 테스트하기 위한 모범 사례 테스트 설계 팁과 기술을 익힐 수 있다. 실습은 이해를 도우며 전문 지식을 입증하는 과정 수료증이 발급된다.

안리쓰 무선 프로토콜 테스트 부문 마케팅 이사인 밥 커시는 “새로운 이러닝 서비스는 고객에게 부가 가치를 제공한다. 생산성을 위해서는 전문 지식의 개발이 필수적이다. 이 서비스는 전문 지식에 대한 필요성을 충족하도록 마련됐다. 안리쓰는 테스트 시간을 줄이고 고객의 제품화 기간 단축을 돕는 데 집중하는 만큼 고도로 전문화된 이번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기대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RTD는 LTE, WCDMA, TD-SCDMA 및 GSM 무선 기술을 위한 다양한 안리쓰의 고급 신호 테스터를 위한 통합 테스트 환경이다. 이를 통해 모바일 장치 엔지니어는 신속하게 테스트를 생성하고 개발 초기에 모뎀 문제를 해결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제품화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Anritsu Corporation, Ltd )는 110여 년간 혁신적인 통신 계측 장비를 개발해온 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의 한국 법인으로, 기존 및 차세대 유무선 통신 시스템과 사업자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안리쓰는 현재 무선, 광학, 마이크로파/RF, 디지털 장비를 비롯해 연구개발, 제조, 설치 및 유지관리 관련 운영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용 정밀 마이크로파/RF 부품, 광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공급하고 있다. 전세계 각 지역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안리쓰는 90여개국에서 약 4천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http://www.anritsu.com/ko-KR/Media-Room/News-relea...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