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좋은 공기’ 출시

- 동급 최대수준 공기청정면적, 국내 최대 가습량 구현

- 국내 최소 소비전력으로 비용 절약

- 제품전면부에 무드조명 채용 및 한국공기청정협회 CA인증과 HH인증 획득

뉴스 제공
캐리어에어컨
2015-01-20 11:13
서울--(뉴스와이어)--110년을 이어온 냉동/공조 산업의 글로벌 리더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 www.carrier.co.kr)이 겨울철 건강한 실내환경을 위해 캐리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CAP-H034SW) ‘좋은 공기’를 출시한다.

캐리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좋은 공기’는 공기청정·자연가습·제균의 기능이 하나로 통합된 제품으로, 캐리어에어컨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기청정기 제품이다.

동급 국내 최고 가습량(최대 820cc/h)과 공기청정면적(CA기준 35㎡)을 보유한 캐리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는 3단계 필터링을 적용해 큰먼지부터 미세먼지, 유해가스, 냄새까지 제거해 실내공기를 깨끗하고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가습기능의 경우 자연 기화식 가습방식을 통해 넓은 면적을 적정습도 40~60%로 쾌적한 자연상태로 유지시키며, 미세한 수증기를 형성해 장시간 사용시에도 바닥이 젖거나 눅눅해지는 현상을 줄였다.

특히, 이온을 직접 방출시키는 플라즈마 이오나이저 기술을 통해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친환경 항균 제품 블루글래스로 세균 번식을 막아 수조 청소의 편리성을 더했다.

캐리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는 캐리어에어컨의 에너지 절감 기술을 통한 동급 최소 소비전력(28W)을 구현한 친환경 고효율 제품으로 모던 네이처한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하였다.

또한, 제품전면부에 무드조명을 채용하여 은은한 분위기를 제공하며, 한국공기청정협회 CA인증과 HH인증도 획득했다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은 “1년 365일 깨끗한 공기와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토탈 공기 조절 전문가 캐리어에어컨에서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를 출시하게 됐다.”며, “실외보다 실내의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겨울철인 지금 공기청정, 가습, 제균이 모두 가능한 캐리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는 깨끗하고 쾌적한 실내생활에 필수품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캐리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좋은 공기’는 1월 20일부터 본사인증 공식직영 캐리어몰(www.carriermall.co.kr, 문의 1588-8855) 및 캐리어 전문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캐리어에어컨 소개
캐리어에어컨(www.carrier.co.kr, 대표 강성희)은 1902년 윌리스 캐리어 박사가 세계 최초로 에어컨의 원리를 발명한 이후 지난 100 여 년 동안 세계 최고, 최대의 에어컨 기업인 캐리어 코퍼레이션의 한국 내 법인이며 현재 특수전문차량 기업인 오텍을 지배주주로 맞이하여 새롭게 태어났다. 현재 광주광역시에 자체 생산기지를 보유하고, 가정용 에어컨, 상업용 에어컨, 산업용 에어컨 등을 국내외에 판매하고 있다.

연락처

캐리어에어컨 홍보대행
와이제이앤네트웍스
공영주 차장
02-575-9394
이메일 보내기

박효민 AE
02-575-93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