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휘, ‘디지털 립스틱’ 으로 아름다운 말을 전하는 ‘Beautiful Lips’ 캠페인 전개

- ‘디지털 립스틱’으로 사랑을 되찾는 감동적인 순간들을 영상으로 공개

뉴스 제공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15-01-21 06:00
서울--(뉴스와이어)--입술에 아름다운 컬러를 입혀주는 립스틱이 아름다운 말을 전하는 감동의 메신저로 새롭게 태어났다.

한국의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K-Beauty) 오휘는 뷰티와 디지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디지털 립스틱’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아름다운 말을 전하는 ‘Beautiful Lips’ 캠페인을 진행한다.

본 캠페인은 사랑하는 사람을 기분좋게 하는 것은 진심이 담긴 아름다운 말이라는 의미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아름다운 말을 선물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디지털 립스틱은 2개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립스틱 모양의 레코더로, 연인들끼리 하나씩 나눠 가져 녹음기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녹음한 다음 두 개의 립스틱을 결합하면 LED가 립스틱 컬러로 반짝이며 녹음된 두 사람의 말이 흘러나온다.

오휘는 디지털 립스틱으로 소원해졌던 연인들이 다시 사랑을 되찾는 감동적인 순간들을 영상으로 제작해 공개했다.

유튜브 영상보기( http://www.youtube.com/watch?v=9kDnEbNa4A4 )

또 베르나르 베르베르, 히라노 게이치로, 이해인 수녀 등 사랑 받는 작가 11인이 직접 녹음한 아름다운 말을 디지털 립스틱을 통해 들을 수 있는 전시를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오휘는 고객의 사연을 직접 립스틱으로 적어 카드로 제작해주는 ‘립스틱 캘리그라피’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아름다운 말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휘 뷰티플립스 캠페인 사이트 (http://www.beautiful-lips.co.kr/)

오휘 소개
LG생활건강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는 1997년 한국 프레스티지 화장품의 첫 문을 연 한국 대표 브랜드로서, “기분좋고,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며, 피부뿐 만 아니라 삶의 변화를 기대하게 하는” 브랜드이다. 여성들의 피부 변화뿐만 아니라 삶의 변화를 위한 새로운 기초 및 색조 제품들을 만들며 사랑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ghnh.com/index.jsp

연락처

오휘 홍보대행
나인후르츠미디어
유다인 매니저
02-566-4498 (#929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