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 페이스북 ‘아메리칸미트스토리’ 2만 팬 달성 기념 축하 이벤트 실시

- 페이스북 2만 팬 기념 축하 댓글 달고 영상 공유하면 다양한 경품 증정

- 2013년 5월 개설 이후, 요리, 맛집 등 다양한 미국산 소고기, 돼지고기에 대한 정보와 다이닝 트렌드 전해

뉴스 제공
미국육류수출협회
2015-01-21 09:46
서울--(뉴스와이어)--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양지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아메리칸미트스토리(www.facebook.com/AmericanMeatStory)’가 팬 2만명 달성을 기념하여 오는 1월 21일부터 25일까지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메리칸미트스토리’는 2013년 5월에 개설된 이후 한국 소비자들에게 미국산 육류에 대한 심도 있는 정보와 미국육류수출협회에 대한 최신 소식은 물론, 요리, 맛집 등 미국산 육류와 다이닝에 관련된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는 채널로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왔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페이스북 2만팬 달성을 기념하여, 축하 댓글 이벤트와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2만팬 기념 축하 댓글 이벤트’는 미국육류수출협회 공식 페이스북,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페이스북 친구를 태그하고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4명에게 미국산 프라임 꽃등심 스테이크 선물세트(약 12만원 상당)와 20명에게는 미국산 돼지고기 목살 선물세트(약 3만원 상당), 그리고 총 200명에게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미국육류수출협회는 2만팬 기념 축하 이벤트의 일환으로 페이스북 영상 공유 이벤트 ‘미국산 육류에 대한 모든 것, 알면 알 수록 맛있다!’를 진행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업로드 된 애니메이션 영상을 공유하고, 해당 URL을 영상 컨텐츠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12만원 상당의 미국산 프라임 꽃등심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2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참가 방법은 미국육류수출협회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 양지혜 한국 지사장은 “그 동안 미국육류수출협회의 대표 SNS 채널로서 아메리칸미트스토리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아메리칸 미트스토리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맛있고 재미있는 미국산 고기 이야기를 나누고자 한다”고 말했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카카오스토리에서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를 운영하며 미국산 육류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뿐 아니라, 지속적인 소통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 유용한 정보를 전하고, 한국의 식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mef.co.kr

연락처

미국육류수출협회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김나래 AE
02-6250-70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