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소비자중심경영 강화 위한 ‘CCM의 날’ 선포

- ‘고객의 소리’ 경영개선에 직접 접목, 고객 파트너십 강화

뉴스 제공
엔유씨전자
2015-01-21 14:22
대구--(뉴스와이어)--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전문업체 ㈜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 www.nuc.co.kr)가 매월 셋째 주 목요일을 ‘CCM의 날’로 선포했다. 회사 측은 소비자 중심의 기업문화를 만들고, 소비자중심경영에 관한 실질적 운영 시스템을 확고히 다지기 위함이라 설명했다.

엔유씨전자는 소비자중심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고객평가단을 운영하고, 수시 설문조사로 고객의 소리를 듣고 개선해 나가며 고객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해왔다.

뿐만 아니라 ‘CCM의 날’ 마다 ▲사내외 교육 진행 ▲고객의 소리 전 부서 공유를 통한 개선방안 마련 ▲개선된 사항 보고 및 고객 감동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시스템화하고 있다. 매달 교육을 통해 임직원의 소비자 중심 의식을 고취시키고, 상시화된 소비자중심경영 시스템으로 품질과 서비스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이 사 측의 설명이다.

지난 16일에는 동국대학교 경영학부 조창욱 교수를 초청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CCM 교육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날 강의에서 조 교수는 기업의 생존을 위한 소비자중심경영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고객 감동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할 것을 주문했다. 이번 교육은 김종부 대표가 조창욱 교수의 강의를 직접 들어본 후 그 내용을 임직원과 공유하기 위해 초청하며 이뤄졌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CCM의 날 선포를 계기로 모든 업무의 중심에 소비자를 두고 고객을 엔유씨의 기준으로 삼겠다”며 “특히 매출의 80%가 수출로 달성되는 만큼,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의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넘어 감동을 전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 힘주어 말했다.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이 소비자의 관점에서 구성 및 개선되고 있는지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이다

엔유씨전자 소개
(주)엔유씨전자는 올해로 36주년을 맞은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제조업체로 최근 미래창조과학부가 발표한 창조경제의 대표사례, 월드스타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쿠빙스 원액기는 재료를 통째로 넣어 주스를 착즙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 ㈜엔유씨전자는 원액기, 녹즙기, 믹서기, 요구르트 제조기 등 주방가전을 자체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는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nuc.co.kr

연락처

엔유씨전자
전략기획사업부 마케팅본부 G.C사업팀
김민이 담당자
053-665-52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