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소비자중심경영 강화 위한 ‘CCM의 날’ 선포
- ‘고객의 소리’ 경영개선에 직접 접목, 고객 파트너십 강화
엔유씨전자는 소비자중심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고객평가단을 운영하고, 수시 설문조사로 고객의 소리를 듣고 개선해 나가며 고객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해왔다.
뿐만 아니라 ‘CCM의 날’ 마다 ▲사내외 교육 진행 ▲고객의 소리 전 부서 공유를 통한 개선방안 마련 ▲개선된 사항 보고 및 고객 감동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시스템화하고 있다. 매달 교육을 통해 임직원의 소비자 중심 의식을 고취시키고, 상시화된 소비자중심경영 시스템으로 품질과 서비스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이 사 측의 설명이다.
지난 16일에는 동국대학교 경영학부 조창욱 교수를 초청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CCM 교육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날 강의에서 조 교수는 기업의 생존을 위한 소비자중심경영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고객 감동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할 것을 주문했다. 이번 교육은 김종부 대표가 조창욱 교수의 강의를 직접 들어본 후 그 내용을 임직원과 공유하기 위해 초청하며 이뤄졌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CCM의 날 선포를 계기로 모든 업무의 중심에 소비자를 두고 고객을 엔유씨의 기준으로 삼겠다”며 “특히 매출의 80%가 수출로 달성되는 만큼,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의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넘어 감동을 전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 힘주어 말했다.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이 소비자의 관점에서 구성 및 개선되고 있는지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이다
엔유씨전자 소개
(주)엔유씨전자는 올해로 36주년을 맞은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제조업체로 최근 미래창조과학부가 발표한 창조경제의 대표사례, 월드스타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쿠빙스 원액기는 재료를 통째로 넣어 주스를 착즙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 ㈜엔유씨전자는 원액기, 녹즙기, 믹서기, 요구르트 제조기 등 주방가전을 자체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는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nuc.co.kr
연락처
엔유씨전자
전략기획사업부 마케팅본부 G.C사업팀
김민이 담당자
053-665-52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