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이국주 쇼핑몰서 제품 체험 기회 제공

- 이국주 화장품, 이국주 쇼핑몰 ‘쭈당당’에서 샘플 증정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5-01-21 18:05
서울--(뉴스와이어)--예뻐지는 의리 엘리샤코이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이국주는 자신이 운영 중인 쇼핑몰 이용 고객들에 연초 선물을 준비했다.

이국주는 지난 20일부터 현재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쭈당당’에 자신이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엘리샤코이 화장품 샘플 증정 이벤트를 열어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

이국주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쭈당당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엘리샤코이 화장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국주는 현재 자신이 운영 중인 여성 빅 사이즈 의류 쇼핑몰 ‘쭈당당’(www.jjoodd.com)의 모델로서 사진의 몸매를 콤플렉스로 여기기보다 방송을 통해 개그로 승화하며 오히려 더 긍정적이고 당당한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어필해 큰 호응을 얻어왔다. 쇼핑몰 이름도 국쭈처럼 당당해지자는 의미의 ‘쭈당당’ 이라고 한다.

한편 이국주가 모델로 활동 중인 엘리샤코이의 핑크 블루밍 쿠션은 기존 쿠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개념 투톤 디자인으로 다마스크 장미꽃수가 함유되어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준다. 아울러 이국주 화장품이라는 입소문이 SNS를 통해 퍼지며, 현대H몰에서 1차 완판을 하며 인기몰이 중에 있다.

엘리샤코이 소개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이상지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