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프라이스, 공인중개사 시험 새롬에듀 특별할인이벤트 실시

- 6년 연속 수석합격자 배출의 새롬에듀와 제휴이벤트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5-01-22 14:46
서울--(뉴스와이어)--39년 역사와 2000년대 이후 6회연속 공인중개사 시험 수석합격자를 배출하는 등 막강한 경력을 자랑하는 새롬에듀가 공인중개사 할인상품을 공인중개사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http://www.catchprice.co.kr/)를 통해 내놓았다.

새롬에듀는 1977년 설립된 이후로 전국에 수많은 학원가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생을 배출하였고 합격생들에게는 가장 강력하게 추천받는 수험가의 교재로서 알려져 있다. 오랜시간 경험을 통해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20프로가 넘는 비율이 새롬에듀 출신이며 핵심을 짚어주고 공인중개사 시험의 패턴에 대한 완벽한 분석을 통해 수 년간 수석합격자를 배출하는 특화된 시스템으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전통을 지닌 업체로서 합격자들에겐 추천 일순위의 업계로 인정받고 있다.

새롬에듀의 강의는 국내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업체중 최다 강사인 20여명의 강사의 교차수강이 가능하여 구미에 맞는 강사를 직접 고를 수 있기에 학원강의의 메리트를 가장 강력하게 경험할 수 있는 인터넷강의 패키지다. 합격 후 철저한 창업마케팅교육과 사후관리를 통하여 합격 후의 미래까지도 책임지고 있으며 새롬에듀 출신의 합격자가 공인중개사 사회에서 완벽하게 적응하도록 돕니다.

교육소셜커머스 국내업계 1위 캐치프라이스와 새롬에듀가 제휴하는 이 상품은 60만원대의 강의세트를 20만원이상 할인한 43만원에 제공되며 합격을 위한 가이드집과 기출문제 해설집 그리고 기본서 6권 문제풀이 6권으로 구성되어 지금부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무리한 커리큘럼이 아닌 가장 최적의 구성과 가격으로 이루어져 있다.

공인중개사 수험가에서 가장 완벽한 교재와 강의로 유명한 새롬에듀의 합격패키지를 특별한 최저가에 만날수 있는 이 기회는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하여 진행되며 상품에 대한 문의는 자격증전문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 홈페이지와 대표전화(1661-2825)를 통해 이루어진다.

명품강의세트를 최저가로로 들을수있는 기회, 캐치프라이스와 새롬에듀의 합격패키지 이벤트를 강력히 추천한다.

캐치프라이스 소개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