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리빙키친 전시회서 빌트인 주방용 기기 신제품 전시…주방에 기술적 가치 부가

- 리빙키친(LivingKitchen)

뉴스 제공
Panasonic Corporation
2015-01-22 15:30
쾰른,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파나소닉은 올해 1월19일~25일 개최되는 쾰른 국제가구인테리어/리빙키친 전시회(imm Cologne/LivingKitchen)에서 다양한 중상급 빌트인 주방용 기기 세트를 전시하고 있다. 이 세트는 인덕션 호브, 오븐, 워밍 드로어(데우는 서랍), 환기 후드, 냉장고, 식기 세척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주방용 기기 세트는 일본의 완벽주의를 추구하는 파나소닉의 목표를 반영하여 전면을 스테인리스강이나 연기 유리(smoke glass)로 만들어서 디자인이 순수한 감을 주게 했을 뿐 아니라 인체공학적인 형태의 컨티뉴어스 핸들(continuous handle)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나소닉은 광범위한 기술적 지식을 이들 빌트인 주방기기에 적용했다.

인덕션 호브

파나소닉의 인덕션 호브는 신선한 식품과 영양가를 보존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는 섬세한 일본식 조리법을 지원한다. 직경이 60cm 또는 90cm 되는 인덕션 호브는 파나소닉 고유의 적외선 온도 센서기술을 채용하여 정확한 온도에서 알맞은 조리를 하는데 적합하다. 호브는 매립형으로 설치하거나 가장자리를 사면으로 설치할 수 있다.

오븐

파나소닉의 오븐은 넓이와 높이가 모두 60cm이고 조리, 굽기, 석쇠에 굽기, 해동, 데우기 등 다양한 모드로 설정할 수 있고, 열분해 세척 또는 증기 세척 기능이 있어서 쉽게 세척할 수 있다. 청색 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어서 어느 모드를 설정했는지, 그리고 회전식 손잡이를 통해 선택한 온도를 보여줄 뿐 아니라 가/감(+/-) 기능을 통해 신속하게 온도를 조정할 수 있다.

콤팩트한 종합 오븐

세가지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콤팩트한 오븐은 설치 높이가 45cm로서 오븐 중 가장 관심을 끄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하나의 기기에 오븐과 전자레인지 및 스팀 조리솥을 통합한 것이다. 데우는 기능에다 단단하게 냉동된 식품을 해동하는 기능을 가진 15cm 높이의 워밍 드로어를 이미 설치된 60cm 오븐 옆에 적절하게 설치할 수 있다.

후드와 환기 팬

인덕션 호브와 오븐 세트는 넓이와 깊이가 다양한 별도로 설치된 환기 후드를 통해 공기를 배기 또는 재순환시키고 잡음을 최소화 한다. 후드의 본체는 스테인리스강으로 하고 전면에는 유리 패널과 청색LED 기능 계기 디스플레이를 달아서 유행을 타지 않는 현대 주방 스타일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식기 세척기

에너지 효율 등급이 A+++ 인 식기 세척기는 물 소비량에서 다른 제품과 차별화되고, 친환경 프로그램은 에너지와 물을 절약하게 하며, 소음 정도는 44dB과 45 dB로 조용한 음악이나 밖에 내리는 부슬비 소리 보다 낮다.

냉장고

빌트인 냉장고 용량은 냉동실 용량 17, 49 및 61리터를 포함하여 200, 232 및 284리터이다. 익숙한 양문형 냉장고는 이미 시장에서 자리를 굳혀 빌트인 주방 기기 세트를 보완하고 있다.

주방용 기기 판매업체들은 파나소닉의 빌트인 주방용 기기가 제공하는 이점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뉴스 플래시] 파나소닉, #리빙키친 15에 기술적 가치 부가

https://www.youtube.com/watch?v=K88iaGylvcw
[사진] https://plus.google.com/photos/102894371789579256396/albums/6106445383027492465
파나소닉 유럽 게이트웨이: http://www.panasonic.eu/
리빙키친(R) 공식 웹사이트: http://www.livingkitchen-cologne.com/en/livingkitchen/home/index.php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anasonic.com/global

연락처

Panasonic Corporation
Global Communication Group
Public Relations Office
+81-3-3574-5729
presscontact@ml.jp.panason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