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스파, 에이티샵 종합쇼핑몰로 업그레이드 출범

- 전신, 사과나무스파 B2C 쇼핑몰에서 에이티샵 B2B 추가로 영역 확대

- 에이티샵 플랫폼 구축으로 B2B 업체들의 입점 및 매출고 올림 기대

- 방송 PPL 및 연예인 협찬 제품으로 홍보 효과 톡톡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15-01-23 09:00
서울--(뉴스와이어)--(주)사과나무 김나현 대표는 전신(前身) 사과나무스파의 기존 쇼핑몰에서 각 제품군별 품질 인증된 제품의 정례 입점과 전 세계 수출 가능 형태의 종합몰 형태로 업그레이드하면서 새로운 2차 출범 희소식을 밝혔다.

전신(前身), 사과나무스파 쇼핑몰은 2009년 상반기부터 1년간의 기획 과정을 지낸 후, 이듬해 7월, 사과나무스파 쇼핑몰로 출범했다. 이후 B2B 사업영역을 추가하며 올해 1월, B2B, B2C의 결합체인 에이티샵 종합쇼핑몰의 탄생을 알렸다.

이름하여 사과나무(Apple Tree)의 영문 스펠링을 골자로 한 AT SHOP(에이티샵)으로써 회사 네임의 ‘사과나무’를 대표하는 종합쇼핑몰이자 업체들의 플랫폼이다. 한편, 장소와 시간 등을 뜻하는 전치사 AT의 기능으로써 향후 입점업체들의 물품 입고, 출고, 발송, 배송 모든 멀티 업무가 한번에 핸들링이 가능한 플랫폼이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소수의 제품을 판매하는 영세 쇼핑몰들은 판매고의 어려움이 있고 그렇다고 많은 제품을 요하는 종합몰이 되는 것은 더욱이 쉽지 않기에 AT SHOP에 입점하여 신규 개발되어 운영되고 있는 안정적인 플랫폼에서 새로운 판매의 수익 채널을 사용, 매출을 증대 할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의 사과나무스파 쇼핑몰은 다음과 같은 굴지의 회사들과 함께 수 년간을 신뢰와 진실을 기반으로 사업을 진행해 왔다.

37년동안 오로지 물 연구만 고집하는 식수 전통의 주식회사 워터스의 자매품인 아로마테라피샤워기(Aroma Teraphy Shower), 루이까또즈 창시자인 조지워싱턴이 발명하고 스와로브스키와 제휴한 음이온 팔찌, 목걸이, 시계의 명품으로 인정받는 토스카나(Toscana),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견인하는 미국 스파샵의 명품이자 오프라윈프리 0순위 리스트에 오른 스파용품 드림타임(Dreamtime), 전북 비봉 2만평 노지에서 건강하게 직접 재배한 민들레로 민들레엑기스, 민들레발효운기, 민들레차, 민들레카페엔(디카페인커피대용차), 거동이 불편한 환자와 오지 여행객들에게 안성 맞춤인 물 없이 씻는 천연 민들레로 제조한 바디웰과 샴푸웰, 민들레국수로 유명한 민들레동산의 민들레(Dandelion) 등 각 유명 제품을 판매, 수출하였고 각종 업계 박람회에서 그 빛을 더했다.

기존 쇼핑몰 회원들은 새로운 쇼핑몰인 에이티샵(www.atshop.co.kr)에 회원 재가입을 해야 하나 적립금은 그대로 이관된다. 고객정보 데이터 이관작업 중 유출 사고를 우려하여 기존 서버에서 고객 연락처, 구매내역 및 작성 글 등의 모든 데이터를 전체 삭제 및 파기하였으며, 이는 개인정보 보호법상에도 매우 민감하고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신중을 기했다. 신규 회원가입으로 하이퀄리티의 좋은 제품들을 만날 수 있고 여러 가지 혜택과 특전들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에이티샵 ‘AT SHOP’에 입점을 희망하는 도매, 쇼핑몰 업체들은 입점 신청을 통하여 진행되며 2015년도 6월 30일까지는 입점료와 홍보비를 면제 받을 수 있다.

문의 www.atshop.co.kr, 031-253-3347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

연락처

사과나무홀딩스
김인성
031-253-33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