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프 빈 자예드 부총리, 경찰 치안 활동 아이디어 국제상 제정

뉴스 제공
Abu Dhabi Police
2015-01-23 10:30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부총리 겸 내무부 장관인 셰이크 사이프 빈 자예드 알 나흐얀 중장(Lt. General HH Sheikh Saif bin Zayed Al Nahyan, Deputy Prime Minister and Minister of Interior)은 ‘창의적인 경찰 치안 활동 아이디어에 대한 내무부 상’을 제정했다. 전 세계에 걸쳐 경찰 업무 분야에서 선정된 최고의 세가지 아이디어에 이 상을 수여한다.

셰이크 사이프 중장은 성명서에서 “현명한 아랍에미리트 정부와 리더십은 계속해서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성과 리더십 향상을 위한 새로운 노력을 추구하고 있다”며 “보다 안정적이고 안전한 세상을 만들고, 창의적인 경험과 전문지식의 교환을 통하여 번영의 기회를 준비하는데 기여할 수 있는, 국내 및 국제적 규모의 팀워크 중요성 또한 믿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따라서 우리는 창의성 및 국가의 경찰 서비스 발전에 탁월한 사람들에게 이 영예를 수상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또한 “우리 연방정부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으로 변화하려는 끊임없는 노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발전과 현대화를 이룰 수 있는 이상적인 환경 건설을 위해 나아가고 있으며, 이를 위한 활동의 중요성을 굳게 믿고 있다”며 “그런 환경이 한층 더 창의적인 접근과 발전을 가져와 지역사회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며, 서서히 협동의 정신이 뿌리내리고, 습관적인 문화에서 모든 분야에 걸쳐 오늘날의 요구조건에 합당한 창의적 문화로 변화되면서 팀웍이 형성될 것이다”고 말했다.

셰이크 사이프 중장은 이 상이 국가와 국민 사이에 형성되어 온 결속뿐만 아니라 모든 인류에게 혜택을 줄 것이라는 의도된 목적을 달성하리라는 바람도 표현했다.

이 상의 제정은 수요일 아침에 내무부의 셰이크 칼리파 정부 우수성 프로그램의 팀장(Head of the Sheikh Khalifa Government Excellence Program's Team)이자 두바이 경찰의 품질 및 우수성 업무 부사령관(Deputy Commander-in-Chief of Dubai Police for Quality and Excellence Affairs)인 압둘 쿠두스 압둘 라자크 알 오바이들리(Abdul Quddous Abdul Razzaq Al Obaidly)소장이 이끄는 아부다비 경찰본부(Abu Dhabi Police General Headquarters, GHQ)에서 내무부가 주최한 기자회견에서 발표되었다.

기자회견에는 부총리실 사무총장(Secretary General of the Office of HH Deputy Prime Minister)겸임 내무부 장관(Minister of Interior)이자, 내무부 우수 상 위원회 의장(Chairman of the Ministry of Interior’s Excellence Awards Committee)인 나세르 라크레바니 알 누아이미(Nasser Lakhrebani Al Nuaimi) 소장이 참석했으며, 이 자리에서 “새로운 이 상은 보안과 안정성에 힘을 줄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경험에서 나온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전세계 모든 개인과 기관이 참여할 수 있으며, 경찰 업무 시스템을 최고 수준으로 발전시킬 것이다”고 밝혔다

알 누아이미 소장은 내무부 장관의 명확한 지침을 따르고, 계속적으로 발전과 현대화를 가져올 새로운 방법을 추구하며, 현대적 접근을 시행함으로써 전통적이고 습관적인 방법의 이면을 보고자 하는 내무부의 열망을 덧붙여 강조했다. 이를 위해 내무부는 경쟁을 장려하고 창의적이고 적용 가능한 최상의 아이디어 제공 동기를 부여하고자 수상자에게 상당한 상금을 제공한다.

수도 아부다비에 있는 상 사무국은 오는 7월 동안 웹사이트 (http://uaeinnovation.ae/policing_creative_ideas_award/)를 통해 이 상의 원칙과 절차에 부합하는 제안들을 받는다. 2년마다 내무부 장관의 후원으로 12월에 회의가 열리며, 전세계 경찰 및 보안 공직자들이 초대된다. 이 회의에서 입상자의 이름이 불리고 수상하게 된다. 회의가 끝난 후 수상 프로젝트는 공개, 배포되며 시행된다.

알 오바이들리 소장은 “이 상은 국제적으로 경찰 부문의 치안유지 활동에서 시행해 왔던 창의적 아이디어 및 최고의 실행을 공유하기 위한 것이며, 경찰 및 보안과 관련한 최고의 실행 및 창의적 아이디어 또한 끌어내기 위한 것이기도 하다”며 “그 결과, 이 분야의 국내외 수준을 발전시킬 뿐만 아니라 보안 당국 및 기관에 더 경쟁적인 환경을 만들고 혁신적이고 창의적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기업체와도 파트너십을 형성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 상에는 범죄문제, 교통, 현대 기술, 고객 서비스, 경제적 보안, 환경(친환경 계획), 인력자원, 사회적 문제 해결방안, 인권 지원, 보안과 정의 등 10가지 분야를 다룬 응모작들이 포함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위에서 언급된 웹사이트에서 알아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내무부(http://moi.gov.ae/en/)

아부다비 경찰청(https://www.adpolice.gov.ae/en)

소셜 미디어: 유투브(http://goo.gl/Tng0xf), 페이스북(http://goo.gl/OJ5H6s), 트위터(http://goo.gl/Qa0HiO)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501220052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dpolice.gov.ae/en

연락처

UAE 내무부 사무처 전략 및 보안 미디어부
아부다비경찰청(Abu Dhabi Police GHQ)
보안 미디어부(Security Media)
크리스 크론(Chris Cron)
+971-(0)-50-987-1317
cron.media@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