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카드 전략 게임 ‘삼국 쓰리고’,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 1월 15일부터 29일까지…사전등록하는 모든 유저에게 쿠폰 증정

- 삼국지를 새롭게 해석…나만의 장수 육성해 보유할 수 있어

- ‘동행 효과’, ‘후궁’ 등 차별화된 콘텐츠 돋보여

뉴스 제공
레드카드네트워크
2015-01-23 13:30
홍콩--(뉴스와이어)--중국 모바일 게임사 ‘레드카드 네트워크’가 삼국지를 새롭게 해석한 모바일 카드 전략 게임 ‘삼국 쓰리고’ 출시를 앞두고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국 쓰리고는 기존 삼국지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새로운 스토리와 몰입도 높은 전략 플레이로 기존 삼국지 배경 모바일 게임들보다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목적으로 개발되었다.

삼국 쓰리고에는 200여 명의 장수들이 등장하며 각 장수는 전설, 신급, 갑, 을, 병의 등급으로 나누어져 있다. 개성 있는 장수들을 환생, 레벨업, 훈련 등을 통해 최강의 장수로 만들고 상대를 제압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갑급 장수만이 가지고 있는 50여 가지의 ‘무쌍스킬’은 각 장수들 고유의 특수 스킬로서, 유저들로 하여금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한다.

또한 장수를 모으면 모을수록 더 강해지는 ‘동행 효과’와 삼국지의 절세 미녀를 후궁으로 맞이할 수 있는 ‘후궁’ 등 차별화된 콘텐츠가 돋보인다.

이 게임은 기존 삼국지 스토리를 바탕으로 장수를 등용, 육성하여 스토리에 따른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이다. 각 플레이어마다 상황에 맞는 전략 및 전술을 세우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화려한 장비와 보석을 강화해 남들과 차별화된 나만의 장수를 보유할 수 있다.

또한 보스전, 군단전, 연맹전 등 다른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풍부하여 지루할 틈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계속 플레이만 해도 접속보상, 레벨보상, 출석체크보상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 과금의 부담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삼국 쓰리고 사전등록 이벤트는 1월 15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사전등록을 하는 모든 유저에게 출시 후 하후연, 150황금, 명패 2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삼국 쓰리고 사전등록은 모바일 네이버 앱스토어 이벤트란(http://goo.gl/akDl3R)에서 신청 가능하다.

레드카드 네트워크 소개
레드카드 네트워크는 2013년에 설립된 회사로 외국계 기업이다. 중국 홍콩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바일 게임 및 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하고 있다. 대표 게임으로 猛将传(맹장전)이 있다.

연락처

레드카드 네트워크
홍보팀
Eric Kwon
070-7163-271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레드카드네트워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