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타베베, ‘우리아이가달라졌어요’에 ‘애착이불’ 솔루션 협찬

- 아이의 잠자는 습관을 길러주는 애착이불 관심 증가

- 알러지방지 초극세사 섬유 사용, 먼지 없는 베개와 이불

뉴스 제공
보니타베베
2015-01-25 09:22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보니타베베(www.bonitamall.com)가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프로그램에 유아침구 ‘애착이불’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귀엽고 사랑스럽지만, 나쁜 습관이나 버릇, 문제점을 갖고 있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국내 육아전문가들의 조언과 부모의 노력으로 아이의 문제점을 바로 잡고, 가족의 행복을 찾아가는 SBS 희망교육 프로젝트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447회 ‘잠이안와~은재편"에 보니타베베의 ’애착이불'이 출연하였다.

잠을 못 자고 밤에 뒤척이는 아이에게 편안함을 선물해주기 위한 솔루션의 방안으로 ‘침구류와 함께 푹 잠자기’가 설정되었고, 이에 안정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보니타베베의 유아침구류 세트가 선정되었다고 프로그램 제작팀은 전했다.

‘애착이불’은 아이들에게 혼자 자는 습관을 길러주고자 친숙한 동물을 모티브로 아이들의 감성을 키워주는 토끼, 고양이, 호랑이, 코끼리, 고래, 공룡 베개와 이불로 선보여져 있으며, 장시간 몸에 닿아 있는 이불로부터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을 지켜 주기 위해 알러지방지 초극세사 섬유를 사용해 아이들의 호흡기 질환 및 피부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안전한 잠자리 침구로 인기를 얻고 있다.

‘애착이불’은 신생아부터 초등학교 전후의 아동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아동침구로 ‘신생아방꾸미기’, ‘어린이집낮잠이불’, ‘어린이이불’등의 사용 형태로 보니타몰(www.bonitamall.com)을 통해서 판매되고 있다.

한편, 보니타베베 관계자는 “부산지역의 소비자들을 만나기 위해 참석한 ‘2015 부산유아교육용품전’에서도 오는 25일까지 ‘애착이불’ 시리즈와 신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보니타베베 소개
보니타베베는 “알러지 방지 기능 친환경 유아용품 전문” 제조, 유통 기업으로, 친환경 유아 섬유용품 브랜드 “피카부:아이들의 정원”을 선보이며 신생아, 유아침구, 외출용품 부분에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 B2C 비즈니스와 함께 국내 기능성 원단 B2B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bonitamall.com

연락처

보니타베베
홍보팀
이수근 대표
02-553-00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