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 WaveSurfer 3000에 세가지 업그레이드 기능 추가 발표

- 오토모티브 트리거와 디코드, 임의 파형 발생기, 디지털 전압계를 포함한 새로운 툴

2015-01-26 09:58
서울--(뉴스와이어)--텔레다인르크로이(지사장 이운재, http://teledynelecroy.co.kr)가 26일 WaveSurfer 3000오실로스코프의 디버그 기능을 풍부하게 할 여러 가지 기능을 추가적으로 선보였다.

프로토콜 분석기에 추가된 CAN과 LIN 트리거, 디코드 기능은 CAN과/또는 LIN 시리얼 데이터 통신 표준을 사용하는 오토모티브 시스템들을 분석하고 디버그하는데 필요한 모든 툴을 제공한다. 임의파형 발생 기능이 WaveSource 함수발생기에 추가되어, .csv 파일을 읽어 들여 아날로그 파형을 재현할 수 있다. 디지털 전압계 (DVM) 기능은 오실로스코프 채널에 이미 연결되어 있는 프로브를 통해 작동하는 4자리 숫자 디지털 전압계와 5자리 주파수 카운터를 활성화 시킨다.

오토모티브 프로토콜 분석

CAN, LIN트리거와 디코드를 갖춘 새로운 프로토콜 분석 기능은 이러한 표준으로 작업하는 엔지니어들과 기술자들이 물리 계층 신호와 프로토콜 계층 데이터와의 상관관계를 하나의 디스플레이에서 관측함으로써 개발중인 시스템을 이해하고 분석할 수 있도록 해준다. CAN과 LIN 트리거는 프레임 아이디, 특정 데이터 패킷, 리모트 프레임, 에러프레임들을 분리할 수 있다. 디코드는 포착중인 데이터의 다른 부분들을 쉽게 구분하여 정의할 수 있도록 색을 달리하여 파형 위에 겹쳐 표시해, 사용자들이 프레임 아이디, 상태 비트 및 메시지 데이터와 같은 CAN과 LIN데이터의 서로 다른 부분들을 빠르게 찾아내고 확인할 수 있다.

임의 파형 발생기

임의 파형을 발생시키는 일은 디자인을 디버깅하고 검증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내장형 WaveSource 함수 발생기로, 오프라인 파형 편집용 소프트웨어 또는 오실로스코프에서 파형 데이터를 저장한 csv 파일을 로드해서 발생시킬 수 있다. 이러한 임의 파형은 WaveSurfer에서 컨트롤하고 출력을 직접 조절할 수 있어 폐회로 분석에 사용할 수 있다.


디지털 전압계

WaveSurfer 3000의 디지털 전압계 기능으로 전압 측정과 모니터링이 쉽다. 이 새로운 사양은 오실로스코프가 트리거가 발생하지 않을 때도 비롯해 항상 스크린에서 볼 수 있도록 실시간 측정을 제공한다. DVM 사용자 전용 인터페이스에서 셋업과 더 많 자세한 측정 설정이 가능하다. DVM 옵션은 모든 WaveSurfer 3000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소프트웨어 다운로드가 제공된다.

이용

WaveSource의 임의 파형 사양은 함수 발생기 옵션을 포함하고 기존 WaveSource옵션이 포함된 WaveSurfer 3000 고객은 소프트웨어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받을 수 있다. DVM 기능은 텔레다인르크로이 공식 홈페이지(teledynelecroy.com/redeem/dv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소개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서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2012년 4월 65 GHz 대역의 LabMaster 10Zi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써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하였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되었다. 한국 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되었다. (www.teledynelecroy.com), (www.teledynelecroy.co.kr)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lecroy.com/korea

연락처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마케팅팀
성은숙 과장
02-558-8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