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슈어 뷰티 어워즈 2014’ 소비자 선호도 부문 뷰티 기기 1위

-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 ‘코스모 뷰티 어워즈’, ‘슈어 뷰티 어워즈’ 등 뷰티 어워즈에서 1위로 선정

- 2014년 소비자에게 가장 선호하는 ‘홈 뷰티 디바이스’로 자리매김

2015-01-26 10:33
서울--(뉴스와이어)--광(光) 기반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의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가 ‘슈어 뷰티 어워즈 2014’ ‘소비자 선호도 부문 뷰티 기기 1위’로 선정되며,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뷰티 디바이스로 자리매김 했다.

<슈어 뷰티 어워즈>는 국내 백화점 및 드럭스토어의 매출과 전문가 인터뷰, 다양한 온·오프라인 서베이를 통해 올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뷰티 어워즈이다. 뷰티 디바이스 부문을 비롯해 메이크업, 스킨케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크게 ‘매출 부문’과 25~35세 여성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소비자 선호도 부문’로 나뉘어 선정되고 있다.

특히, 매출과 소비자 선호도 등 다양한 서베이를 통해 검증 받아야만 그 이름을 올릴 수 있는 ‘소비자 선호도 부문 뷰티 기기’ 1위를 차지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피부과 제모 시술이 집에서 가능하고, 언제든지 원하는 부위에 제모가 가능해 초기 투자 대비 실용도가 높다는 점에서 큰 점수를 받았다. 또한, 클렌징 기기 및 IPL 제모기 등 잇따른 뷰티 디바이스 출시와 시장의 확대가 두드러진 올해에 1위로 선정되어 의미가 더욱 뜻 깊다. 더욱이, 최근 <코스모 뷰티 어워즈> 베스트 뷰티 디바이스(Best Beauty Device)로도 선정된 바,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2014년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은 홈 뷰티 디바이스로 손꼽히게 되었다.

한편,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제모 전문 레이저인 다이오드 레이저를 가정용으로 최적화한 제품으로 클리닉에서 레이저 제모를 받는 것과 동일한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뷰티 디바이스다. 한국식약처 및 미국 FDA 승인으로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가정에서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으며, 세밀한 조사창으로 팔, 다리와 같은 넓은 면적은 물론 손가락, 겨드랑이, 인중 등 좁은 부위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홈 뷰티 디바이스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구매 시 5% 할인 및 5만원 상당의 뷰티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임은정 과장
02-788-73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