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스 세일즈, 신흥시장 팀에 투자 전략 담당자 추가 채용

뉴스 제공
Loomis, Sayles & Company
2015-01-26 18:00
보스턴 및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루미스 세일즈 앤 컴퍼니(Loomis, Sayles & Company)는 에스티 드웩(Esty Dwek)을 신흥시장 글로벌 전략 담당자로 임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드웩은 런던 본부에 근무하면서 피터 마버(Peter Marber) 신흥시장 총괄과 루미스 세일즈 런던 본부의 크리스틴 케니(Christine Kenny) 부전무에게 업무를 보고하게 된다.

신설된 직책에 임명된 드웩은 신흥시장 동향을 분석하고 신흥 국가 및 자산 배정에 관한 광범위한 권유 계획을 세우는 업무를 담당한다. 그는 신흥시장 팀원으로서 판매 쪽 분석자, 컨설턴트, 예비 고객 및 기존 고객 등과 연락을 취하게 된다.

피터 마버 총괄은 “드웩이 우리 팀에 합류하여 매우 기쁘다”며 “우리는 과거에 함께 일한 일이 있는데, 그는 사려 깊고 능숙한 투자자이자 의사전달자이다”고 말했다.

크리스틴 케니 부 전무는 “드웩이 런던 팀에 들어옴에 따라 우리의 유럽 투자 및 투자자 공동사회 내 입지가 강화되어 글로벌 회사로서의 영역과 역량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루미스 세일즈는 20여년 동안 신흥시장 자산을 관리해 오고 있다. 2014년12월31일 현재 회사가 관리하는 신흥시장 자산 총액은 162억 달러로 이 중 약83억 달러는 경화이고 79억 달러는 지역 통화이다.

루미스 세일즈는 2014년 3개의 신흥시장 포트폴리오를 새로 관리한다고 발표했다. 조슈아 데마시(Joshua Demasi)와 마이클 맥도너(Michael McDonough)가 7월에 신흥시장 주식 포트폴리오 부장으로 임명됐고 엘리자베스 콜러란(Elisabeth Colleran)은 4월에 신흥시장 채권 포트폴리오 부장으로 이 팀에 합류했다.

드웩은 루미스 세일즈에 합류하기 전, 런던에 있는 HSBC은행에서 6년 가까이 투자 전략 담당자로 근무했다. 그 이전에 드웩은 런던, 제네바, 뉴욕 및 싱가포르에서 HSBC은행의 대학원 프로그램을 이수했다. 그는 프린스턴대학에서 학사학위를, CISI에서는 자격 인증을 받았다.

루미스 세일즈(Loomis, Sayles & Company, L.P.) 소개

루미스 세일즈 앤 컴퍼니(Loomis, Sayles & Company, L.P.)는 1926년 이래 기관 및 뮤추얼 펀드 고객의 투자 요구를 충족시키는 역할을 수행해오고 있다. 루미스 세일즈는 성과중심적인 투자자들이 각별히 높은 수익기회를 모색함에 따라 근본적인 연구, 체계적인 위험성 평가 및 노련한 포트폴리오 관리 역량을 결합하여 적극적인 관리 원칙을 채용하고 있다. 루미스 세일즈는 이 같은 오랜 전통을 통해 전세계 고객의 신뢰와 존경을 받고 있으며, 2014년 12월 31일 현재 2,302억 달러의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루미스 세일즈 앤 컴퍼니(Loomis, Sayles & Company)
에린 허드(Erin Heard)
617-960-2029
eheard@loomissay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