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넷, 일본 히트상품 ‘미크로가드’ 판매

- 집먼지진드기 안심 퇴치법

뉴스 제공
천년넷
2015-01-26 13:13
고양--(뉴스와이어)--주부 전OO씨(49세)는 아토피 증상을 보이던 아이들 때문에 매일 고민이다. 올겨울에는 아토피 증상뿐만 아니라 자는 동안에도 머리를 긁은 탓에 머리카락이 빠지면서 두피 염증까지 생긴 것이다. 아이와 병원을 찾았더니 단순히 환경적인 요인에 의한 아토피질환으로 여겼던 일이 실제로는 이불 베개 등 침구류에 서식하는 집먼지 진드기가 주범이라는 진단을 듣고 충격에 빠졌다.

지난 9월 침대 속 초미세먼지로 인한 폐암 발병률이 38배까지 높아진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이 연구결과는 아파트 실내먼지와 침대 이불 먼지가 폐암 만성폐쇄성 폐질환 등을 일으키는 발생 원인으로 작용한다는 것. 전OO씨는 집안의 모든 침구류를 세탁하고 아이들은 병원 치료를 받으면서 치료를 했지만 집먼지진드기는 완벽하게 퇴치하지 못했다. 이유가 뭘까.

사실 아토피성 피부염이나 기관지천식은 진드기나 진드기 배설물, 사체 등에 의해서 생겨난다. 하지만 집먼지진드기가 워낙 작기 때문에 세탁으로 없애는 것은 불가능하고 진드기가 통과하지 못하는 침구류라면 원천적으로 해결을 할 수 있다.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이 판매하고 있는 미크로가드(Micro Guard)는 200~300㎛ 크기의 진드기뿐만 아니라 그 사체나 배설물, 초미세먼지 (5~40㎛)조차도 통과하지 못해 최근 주부9단 살림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미크로가드는 침대, 이불, 베게 속 초미세먼지 또한 침구 밖으로 나오는 것을 막아주고, 외부의 먼지가 침구 안으로 들어가는 것도 막아준다. 머리카락보다 얇은 0.2데니르 초극세사를 초정밀 구조로 직조하였기 때문에 안심을 할 수 있다. 1데니르(Denier)는 1g이 9,000미터 길이가 되는 섬유의 두께를 말하기 때문에 집먼지진드기를 포함해서 초미세먼지, 세균이나 각종 곰팡이의 번식도 원천적으로 봉쇄할 수 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침대 시트 0.5g 중 진드기가 약 21마리 살고 있는데, 침대 시트가 약 1kg이라고 가정한다면 시트 1장에 42,000마리의 진드기가 기생하고 있다는 발표가 있듯이 잠을 자는 침구류의 오염상태는 상식 이상의 수준으로 심각하다. 간단하게 제대로 씻지 않고 자는 사람들이 침구에 떨어뜨리는 각질의 양을 일일이 모아보면 바로 알 수 있다. 이 각질은 한편으로는 집먼지진드기 식량이기도 하니 말이다.

이렇듯 침대 매트리스와 이불이 체온과 난방으로 따뜻하게 유지되면 밤새 흘리는 땀과 몸에서 배출되는 습기로 인해 집먼지진드기가 살기 좋은 최적의 장소가 된다. 미크로가드는 모세관 현상을 이용해 흡수성과 투습성이 뛰어나 기분 좋은 감촉의 침구류를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다른 침구류에 비해 먼지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집안을 항상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고 청소 시간도 단축시켜 준다. 제품의 표면에 얼룩이 생겼을 경우에는 물세탁을 하면 된다. 물세탁을 한다고 제품의 성능이 저하되는 현상이 없다.

미크로가드는 일반 침구류를 세탁 및 소독 후에 미크로가드 커버를 씌우기만 하면 진드기뿐만 아니라 진드기 항원까지도 완전하게 밀봉상태로 만든다. 테이진社의 넘볼 수 없는 전문기술로 실과 실 사이의 공간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가능하다. 예시로 밀가루를 미크로가드에 넣고 지퍼로 닫은 다음 바닥에 내려쳤을 때 밀가루 먼지가 밖으로 나오지 않는다는 상황을 머리 속에 그리면 이해가 빠르다.

주기적인 침구류 세탁⋅소독은 기본이지만 소홀하면 금방 오염된다. 인생의 30% 이상을 보내는 장소가 잠자리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사랑하는 가족과 보내는 시간보다 많다. 그래서 집먼지진드기와 그로 인한 2차 오염 및 질병을 막기 위해 미크로가드와 같은 침구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다.

미크로가드 종류는 매트리스커버, 이불커버, 베개커버 3종으로 수면건강쇼핑몰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진드기청소기 코니맥스, 입벌림방지마스크 땡기미닥터, 코호흡을 위한 비강확장기 코로로 등 수면건강을 위한 다양한 용품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미크로가드’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6

문의전화 : 1688 - 1445

천년넷 소개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 화장품 브랜드 ‘닥터씨(Dr.C)’,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2014년에는 일본선풍기 ‘미코노스 에어로팬’을 한국에 독점수입 중이며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은원표 팀장
031-818-9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