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넷 1+1 휴대용공기청정기 사면 차량용 ‘무료증정’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천년넷
2015-01-26 13:28
고양--(뉴스와이어)--미국 웨인프로덕트 한국 총판업체인 (주)천년넷(대표 오태호)은 24시간 숲 속에서 삼림욕을 하는 느낌을 들게 하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미니메이트(MINI MATE)를 구입하면 차량용 공기청정기 오토메이트(AS1250K)를 무료증정 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국 Wein社 미니메이트(AS150MM)는 목에 걸거나 뒷면에 있는 클립으로 옷에 고정시킬 수 있는 매우 작은 소형공기청정기로, 사용자 주변 1m 공기를 정화해 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기존 소형공기청정기와 달리 AS150MM은 미국에서 특허 받은 천둥번개 자연정화의 기술로 이온풍(Ion Flow)을 발생, 1분당 16~36m 풍량을 자랑한다.

여기에 강력한 이온풍으로 세균이나 바이러스, 담배냄새와 같은 유해물질과 아예 사용자 근처에 근접하지 못하게 하는 강력한 성능도 갖추고 있다. 24시간 숲 속에서 삼림욕을 하는 느낌을 들게 하는 공기청정기 효과를 자랑하는데 이것은 음이온, 오존, 양이온 3가지 순수 이온을 방출하기 때문. 오존 최대방출량은 0.028ppm(48시간 노출)으로 바닷가, 폭포, 숲에 존재하는 자연 상태의 오존량(0.02~0.03ppm)을 생성해서 인체에 유익한 공기를 제공한다.

제품을 보면 검은색 본체 옆면에 전원 스위치가 있고, 이온 발생장치에는 백금침과 금도금 스테인리스를 적용, 제품 안정성과 내구성을 높였다. 제품 무게는 43g이다.

미니메이트는 FOX News, NBC, 뉴욕타임즈, 오프라윈프리쇼 등 세계 유명언론에 소개되었던 18년 판매역사의 웨인 프로덕트 제품이다. 뉴욕타임즈에서는 1대당 138$에 제품소개를 했다. 결코 싸지 않은 가격이지만 미국에서는 호흡기질환으로 고생하는 사람에게 처방용 기기로 판매를 했을 만큼 비염 환자에게는 필수품으로 사용되고 있다.

천년넷 관계자는 “음이온은 폭포, 해변, 숲 등에 많이 존재한다”며 “유해물질 제거 외에도 상쾌함을 주는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담배연기나 매연 등 좋지 않은 공기에 자주 노출되면서도 따로 대형 공기청정기를 마련할 수 없는 환경이라면 이런 휴대용 공기정화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겨울에는 차가운 바람과 더불어 바이러스·비염 등으로 인해 숨 쉬는 것이 불편하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휴대를 하면서 자신을 비롯한 가족의 건강을 위해 예고도 없이 닥칠 수 있는 위험 요소를 미리 대처하는 자세와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호주머니에 쏙 들어갈 정도의 미니공기청정기 AS150MM은 USA 공기청정기 수입업체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USA 공기청정기 4종을 최대 120만원까지 할인하는 이벤트와 함께 알파인공기청정기 ‘내추럴에어 NA50i’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휴대용공기청정기 미니메이트’ 바로가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1001

문의전화 : 1688 - 1445

천년넷 소개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 화장품 브랜드 ‘닥터씨(Dr.C)’,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2014년에는 일본선풍기 ‘미코노스 에어로팬’을 한국에 독점수입 중이며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미니메이트 홈페이지: http://www.airmate.co.kr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은원표 팀장
031-818-9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