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넷, 빅메이트 공기살균기 1+1 사은품 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 13년 역사의 차량용공기청정기 오토메이트, 여전히 ‘인기몰이’

뉴스 제공
천년넷
2015-01-26 13:36
고양--(뉴스와이어)--웰피아닷컴(www.welpia.com)이 2015년 이벤트로 빅메이트 공기살균기를 구입하면 오토메이트 차량용공기청정기를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2015년 겨울 아침·저녁의 일교차가 10도 이상 떨어지면서 독감바이러스 등 호흡기질환을 걱정해야 하는 계절이다. 게다가 겨울철 차량 실내공기는 가정집 화장실보다 더욱 지저분하기 때문에 오염물질로 인해 운전하면서 재채기가 나오기 일쑤다. 그렇다고 추운 날씨에 세차 또한 잘하지 않을 뿐더러 2~3만원 지불하고 손세차를 하기에 직장인 지갑사정으로는 벅차다.

실내공기가 대기공기보다 100배 정도 더 오염된다고 했다. 흡연자 겨울철 차량 내부공기는 화생방 훈련을 연상케 할 정도다. 그래서 자동차 공기청정기를 찾게 된다. 13년 전에 출시돼 지금까지 꾸준히 인기를 받고 있는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판매되고 있는 오토메이트(모델명 AS1250K)는 차량내 호흡기질환 및 담배냄새제거에 워낙 탁월해 현재까지 꾸준히 판매가 되고 있는 차량용공기청정기다.

오토메이트(AUTO MATE)는 AS1250 모델을 시작으로 미국에서 13년 전에 출시된 제품이다. 그동안 AS1250B 등의 모델을 거쳐 현재의 AS1250K 모델로 업그레이드 했다. 요즘처럼 상품 라이프사이클이 변화무쌍한 시대에 이 같은 경우는 드물다. 인간 수명나이로 계산하자면 100세 넘어 200세를 향해 건강하게 살아가고 있는 것과 같다. 진귀한 일이다.

오토메이트 AS1250K는 13년전 모델과 외관이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3년 동안 자동차 공기청정기 효과와 관련해서 비교불가 선언을 할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고 사용자들로 사이에서는 공기청정기 추천 상품으로 1순위에 오른 적도 있었다. 그 비결이 뭘까.

사실 공기청정기는 전자(Electronic)이 아닌 전기(Electric) 제품이다. 우리나라 대학에 기계공학과 전기공학과는 없고 전자공학과만 많은 이유가 이를 설명해준다. 방전(Discharge) 테크놀로지는 전기를 제어하는 기초과학이기 때문에 이 영역은 우리나라가 세계적인 기술보다 한참 뒤떨어져 있다. 70년대 어려웠던 시절 전기에서 전자공학(Electronic) 분야로 바로 건너뛰었던 우리나라 현실을 감안하면 씁쓸한 내용이기도 하다.

차 안의 실내 공기는 통풍이 잘 안되고 먼지가 쌓이거나 세균이 번식한다. 최근에는 시속 100㎞ 이상 달리면서 급가속 및 저속을 반복하면 기준치의 3배가 되는 일산화탄소가 실내로 유입된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차량용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더구나 자동차 내부의 오염도가 변기에 있는 세균보다 10~26배에 달할 정도로 심하다는 통계 보고도 있다. 화장실 변기 오염도가 200~250 정도에 비해 자동차 핸들은 1830~5300, 에어컨 필터는 450 이상으로 자동차 실내공간의 오염도가 변기와 비교할 때 훨씬 높은 수치다. 황사가 아니어도 유해물질 퇴치가 심각한 상황이다.

오토메이트는 길이 115mm, 지름 25mm 정도로 손가락 보다 조금 크고 투박한 모양이다. 본체를 시거잭에 바로 꽂아 차 시동을 걸면 다량의 이온이 나온다. 백금(Platinum)침에 의한 이온방출 방식으로 별도의 필터가 필요치 않고 소음이나 유지비 부담이 없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음이온과 적당량의 오존을 통해 곰팡이, 매연, 악취, 세균성 병원균 등을 없앨 수 있다. 오존의 최대방출량은 0.026ppm(48시간 노출)으로 WHO 환경기준치 0.05ppm을 통과해서 안심하고 사용하면 된다.

1분 안에 2.6㎥(2,500ℓ) 크기의 공간에서 오염물질을 95∼99%까지 제거해준다. 음이온 방출구에서는 사람이 느낄 수 있을 정도의 강력한 이온풍(Ion Flow)이 발생한다. 오토메이트만의 가장 차별화된 특징이다.

천년넷 관계자는 “순간적인 방출전압이 9KV까지 도달하기 때문에 최대치 모드를 사용하면 과전압으로 인해 제품에 고장이 생길 우려가 있으므로 가급적 출고시에 설정된 모드로 사용하는 것은 권장한다”며 “2015년 신년이벤트로 무료증정 서비스를 하고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고 말했다.

상품가격은 수입초기에는 12만원대였지만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는 2015년 이벤트로 빅메이트 공기살균기를 구입하면 오토메이트 차량용공기청정기를 무료증정하고 있다. 1석 2조인 셈이다. 게다가 휴대용공기청정기 미니메이트, 알파인공기청정기 NA50i, 물없는가습기 베이포이즈 등 다양한 USA 공기정화기를 만나 볼 수 있다. 올봄 황사를 대비하는 자세로 하나쯤 구비해도 좋지 않을까 싶다.

‘오토메이트 공기청정기’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1001

문의전화 : 1688- 1445

천년넷 소개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 화장품 브랜드 ‘닥터씨(Dr.C)’,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2014년에는 일본선풍기 ‘미코노스 에어로팬’을 한국에 독점수입 중이며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오토메이트 홈페이지: http://www.airmate.co.kr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은원표 팀장
031-818-9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