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누 네트웍스, 쇼 벤처스의 전략적 투자 참여 발표

- 지속적 성장과 시장 확대에 초점을 맞춘 자금 조달

보스턴, 샌프란시스코 및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캐리어 와이파이(Carrier Wi-Fi) 및 가상화 네트워크를 통해 네트워크 사업자를 대상으로 네트워킹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혁신 기업인 베누 네트웍스(Benu Networks, www.benu.net)는 쇼 벤처스(Shaw Ventures)가 2770만 달러 규모의 자사 유가증권 발매에 참여함으로써 자금 조달이 완료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미 참여한(http://goo.gl/6eW1MQ) 아리스 그룹(ARRIS Group, www.arrisi.com), 리버티 글로벌(Liberty Global, http://goo.gl/WLWmKy), 스파크 캐피털(Spark Capital, http://sparkcapital.com), 서터 힐 벤처스(Sutter Hill Ventures, www.shv.com), 컴캐스트 벤처스(Comcast Ventures, http://goo.gl/XgDCDD) 등에 추가하여 이번에 쇼 벤처스가 참여함에 따라 벤처 자금 조달이 완료되었다.

베누 네트웍스의 디노 디 팔마(Dino Di Palma) 최고경영자(CEO)는 “베누 네트웍스는 이번에 확보한 자금을 가지고 판매, 마케팅 및 엔지니어링 팀을 보강하고 중남미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에 진출할 수 있게 되었다”며 “쇼 벤처스와 협력하여 전세계 통신 사업자들이 새롭고 뛰어난 클라우드 기반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베누 네트웍스는 사물인터넷(IoT)을 대상으로 가상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여 네트워킹 르네상스를 주도하고 있다. 진화된 서비스 제공 아키텍처에 기반한 베누 네트웍스의 플랫폼은 네트워크 사업자들이 차세대 캐리어 와이파이를 구축하고 가상 가정 및 기업 솔루션을 제공하여 시장 선도기업의 위치를 유지하면서 매출을 확대하고 고객의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베누 네트웍스(Benu Networks) 소개

베누 네트웍스의 목표는 네트워크 사업자의 비즈니스 모델을 서비스 단순 전달에서 가입자 단말기와 세션에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향으로 전환함으로써 독보적인 경험과 가치를 창출하는 데 있다. 베누는 스파크 캐피털(Spark Capital), 서터 힐 벤처스(Sutter Hill Ventures), 컴캐스트 벤처스(Comcast Ventures), 아리스 그룹(ARRIS Group) 및 리버티 글로벌(Liberty Global)이 주도하는 벤처 투자로 설립됐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enu.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베누 네트웍스(Benu Networks, Inc.)
멜리사 월츠(Melissa Waltz)
+1 978-223-4700 x5031
휴대전화: +1 978-406-1018
mwaltz@benunets.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