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안심한우마을 부천소사점, ‘새해맞이 감사기획 이벤트’ 실시

- 농협안심한우마을 부천소사점 새해맞이 감사할인행사 실시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5-01-26 16:34
서울--(뉴스와이어)--추워지는 날씨에 움츠려지는 어깨를 활짝 펼칠 수 있도록 부천시 소사구 소사본동에 위치한 ‘농협안심한우마을 부천소사점’에서 2015년 을미년 새해를 맞이하여 감사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농협안심한우마을 부천소사점 에서는 보양뼈(우족, 꼬리, 찜갈비) 10% ~ 최대 33%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또한 한우의 진미 2등급 꽃등심과 2등급 등심을 무려 20%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농협안심한우마을은 축산물판매장과 식당이 결합되어 저렴한 가격에 한우고기와 식사를 맛 볼 수 있는 한우전문식당이다.

농협안심한우는 농협에서 생산, 관리하고 있는 먹거리로 더욱 믿고 신뢰 할 수 있으며, 고급 한우로 한정판매하고 있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2015년 새해를 맞이하여 고객에 대한 감사와 더불어 한우에 대한 소비위축과 축산농가의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실시하게 되었다.

농협안심한우마을 부천소사점은 넓은 주차장과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놀이방 시설이 있어서 단체회식이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안심한우정육식당이다.

행사기간은 21일부터 진행 중이다.

문의전화 농협안심한우마을 부천소사점 : 032-345-5592

가맹점 개설 및 문의는 농협공식지정업체 ‘(주)영진엠앤에프’에서 담당하고 있다.

영진엠앤에프 소개
(주)영진엠앤에프는 2005년에 출범하여 한우의 가공과 유통을 주력으로 하는 육가공 전문기업으로서, 정직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고객 여러분들의 가정에 깨끗하고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엄격한 위생시설과 철저히 검증된 최상의 제품만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민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 농협안심한돈’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농협중앙회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공식지정업체로 선정되어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의 개설 및 관리를 하고 있는 축산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박정수 차장
02-1577-2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