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테리온, 2015년 동합금 수요 증가에 만반의 준비태세

- 다가오는 동합금 시장의 변화에 대비

뉴스 제공
Materion Corporation
2015-01-27 10:05
메이필드 하이츠, 오하이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마테리온 코퍼레이션(Materion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의 자회사인 마테리온 퍼포먼스 앨로이즈(Materion Performance Alloys)는 2015년 3월부로 동합금 사업의 생산활동을 중단한다는 미쓰비시전기메텍스㈜(Mitsubishi Electric Metecs Co., Ltd., 이하 ‘미쓰비시’)의 최근 발표에 따라 고강도 동합금 스트립 제품의 수요증가를 충족시키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마테리온은 80여년 간 일련의 고성능 동합금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로 미쓰비시 제품의 특성을 충족하거나 상회하는 다수의 동계 합금을 제공하고 있다. 일례로 당사의 브러쉬폼158(BrushForm®158:BF158)과 브러쉬폼96(BrushForm®96:BF96)의 동-니켈-주석 스트립 제품은 MX215와 MX96의 적절한 대체재이다. 더불어, 포일 두께 0.025mm(0.001")로 더욱 더 높은 강도를 실현하였고, 차세대의 전자장치에 있어서 설계 기술자에게는 말할 필요도 없이 유연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2종의 브러쉬폼 템퍼(질별) TM14 와 TM16을 이제 막 출시하기 시작하였다.

마테리온 퍼포먼스 앨로이즈의 판(strip), 봉(rod), 선(wire) 제품 부문 마케팅 이사인 제이슨 메이어(Jason Maher)는 “우리는 소비자 가전 시장의 변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과 글로벌 유통 판매망을 가지고 있으며 일본, 한국, 홍콩, 싱가포르에 있는 각국의 영업소는 새로운 고객과 협력하고, 각 회사의 용도에 적합한 강도와 온도의 요건을 충족시키거나 상회할 정도의 대체 재료를 확보할 수 있다"고 기술하였다.

마테리온 퍼포먼스 앨로이즈는 오하이오의 메이필드 하이츠에 본사를 두고 있다. 마테리온은 사업을 통해서 전세계 시장에 합금 제품, 베릴륨 제품, 전자 제품, 귀금속 제품, 가공 재료 시스템을 공급한다. 당사의 가공 재료는 기술적 요구가 엄격한 최종 용도의 제품에 사용되고 있으며, 통신기기, 컴퓨터, 자동차 전장, 가전기기, 공업 부품, 플라스틱 공구, 광매체, 석유 가스, 항공우주 방위산업, 비포장도로 차량 및 채광 장비의 각 시장에 이르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Materi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마테리온 코퍼레이션(Materion Corporation)
투자자 연락처:
마이클 C. 헤시첵(Michael C. Hasychak)
216-383-6823
mike.hasychak@materion.com

미디어 연락처:
카렌 두켓먼(Karen Ducatman)
216-383-4090
Karen.ducatman@materion.com
http://www.mater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