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 통합 CEO 및 이사회 자문 서비스 공동 대표로 저스터스 오브라이언 임명

- 17년간 포춘(Fortune) 100대 기업 컨설팅 제공

2015-01-27 10:3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Russell Reynolds Associates)는 오늘 저스터스 오브라이언(Justus O’Brien)을 산업 전문가인 찰스 A. 트리벳 3세(Charles A. Tribbett, III), 론 럼브라(Ron Lumbra) 등과 함께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 CEO 겸 이사회 자문 서비스 공동 대표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이 자문 서비스는 이사회가 증가하고 있는 위험관리 및 규제준수(risk and compliance) 문제를 다루기 위해 고안되었다. 오브라이언은 러셀 레이놀즈 뉴욕 사무소 외부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오브라이언은 광범위한 분야를 아우르는 전문지식과 경험을 고루 갖춘 글로벌 팀에 합류하게 된다. 이 팀은 법률, 정부, 규제 및 통신 전문가 그룹뿐만 아니라 전·현직 상장기업 이사회 임원, 대표이사 및 경영 컨설턴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클락 머피(Clarke Murphy)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 CEO는 “저스터스의 풍부한 국제적 경험과 전문성은 이사회가 구석구석을 내다보고 다가올 미래를 준비함으로써 당사의 기업적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그는 높이 평가되는 경험 많은 임원팀(leadership team)에 합류하게 되었으며, 그의 합류로 앞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의 통합 CEO 및 이사회 자문 서비스는 이사회 및 CEO 경영권 승계, 리더십 평가, 이사회 효율성, 이사회 조직 문화와 성과 및 임원과 최고경영자(CEO) 채용 등을 포함한다.

오브라이언의 합류는 2014년 9월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의 확대된 이사회 효율경영을 국제적으로 선도하기 위해 임명한 잭 “러스티” 오켈리 3세(Jack “Rusty” O’Kelley III)에 뒤이은 것이다.

오브라이언은 17년 이상 축적된 임원급 인사들의 발굴 및 경영권 승계 계획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근까지 유명 헤드헌팅 기업의 경영권 승계 업무 공동 대표로 활동해왔고, 이 직책을 맡는 동안 포춘(Fortune) 100대 기업을 대상으로 이사회와 경영권 승계 업무에 집중해왔다. 또한 재임기간 동안 글로벌 소비자 제도(Consumer Practice) 및 미국 이사회 제도(U.S. Board Practice) 대표를 포함하여 여러 대표직을 역임해왔고, 레오 버넷 인터내셔널(Leo Burnett International)의 수석 부사장으로 16년 간 미국 시카고, 브라질 상파울루, 베네수엘라 카라카스 및 미국 마이애미 사무소에서 근무한 경력도 갖고 있다.

오브라이언은 미국, 스페인, 브라질, 베네수엘라, 영국 등에서의 근무로 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도 능숙하게 구사할 수 있으며 미국 코넬대학에서 영문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고 영국 옥스포드 대학에서 철학, 정치학 및 경제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 소개(Russell Reynolds Associates)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는 최고경영자(CEO), 이사회, 최고임원(C-suite)들의 주요 인사들에 대한 평가, 구인 및 승계 계획을 담당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전세계 44개 사무소에 배치된 350명의 컨설턴트들은 모든 업계와 지역에 걸쳐 공공 및 민간 기업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는 고객사들의 이사회와 임원진들이 현재 세계의 비즈니스 환경을 재구성하고 있는 디지털, 경제적, 환경적 그리고 정치적인 트렌드에 의해 나타나는 과제를 해결하고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www.russellreynolds.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ussellreynolds.com

연락처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Russell Reynolds Associates)
비자야 싱(Vijaya Singh)
212-351-1987
vijaya.singh@russellreynolds.com

마코브스키(Makovsky)
마이클 굿윈(Michael Goodwin)
212-508-9639
mgoodwin@makovsk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