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유프리즘, 소외 청소년 멘토링 교육 위해 나눔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함께하는 사랑밭과 유프리즘이 지난 23일, 나눔 협약을 체결했다.

‘꿈을 나누는 유어멘토(your mentor)’라는 타이틀로 MOU가 진행되었으며, 진로를 탐색하기 위한 교육프로그램에서 소외되기 쉬운 지방학교에 원격화상 진로교육프로그램 ‘유어멘토’를 제공하기로 협약했다.

이로써 지방에 사는 청소년들도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방면의 직업에 관해 좀 더 쉽게 접근하고 알아갈 수 있게 되었으며, 채팅과 영상을 통한 능동적인 진로 교육수업에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

함께하는 사랑밭 조재현 기획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차별화된 진로교육 프로그램과 전문직업인의 재능기부가 결함됨으로써 지방에 사는 청소년들의 진로탐방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진로교육 프로그램 ‘유어멘토’는 오는 3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