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종이마루 쇼핑몰 오픈…친환경 종이컵 100개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 친환경 제품 인기몰이에 친환경 종이컵 공짜로 주는 쇼핑몰 ‘종이마루’ 등장

- 친환경 종이컵이 공짜

2015-01-28 08:25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친환경 관련 상품들이 인기몰이를 하자, 이에 친환경 종이컵 100개를 무료로 주는 쇼핑몰이 등장했다.

친환경 듀얼 크라프트 종이컵 100개를 공짜로 받기 위해서는 먼저 ‘상품 교환권’을 받아야 한다.

‘상품교환권’은 복불복으로 운좋게 받으면 공짜로 종이컵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오프라인에서 ‘상품 교환권’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각종 산악회, 교회 등 종교단체, 축구 및 야구 등 동호회, 대학 동아리 등을 통해서 받을 수 있으며, 지하철 역사 주변에서도 공짜로 나눠 주는 사람들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더 쉬운 방법으로는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다.

첫번째, 네이버 카페 ‘친환경 종이마루’의 상품 교환권 신청하기 카테고리(http://cafe.naver.com/totalmarketing)에서 ‘상품 교환권’ 쿠폰을 다운로드 받는다.

둘째, ‘친환경 종이마루(www.jongimaru.com)’ 쇼핑몰에서 회원 가입을 한다.

셋째, ‘상품 교환권 등록’ 카테고리에서 해당 상품을 클릭한 후 상품 Q&A에서 글쓰기를 통해 상품권 이미지를 등록한다.(단 상품명, 성함, 연락처, 메일주소를 기입하고, 간단한 인사 및 신청내용을 작성 후 비밀글로 마무리한다.)

넷째, 해당 상품을 공짜로 구매한다.(단 배송비는 유료이다.)

이효권 대표는 “친환경 종이컵, 종이호일, 종이도시락통, 종이냄비, 화장지, 냅킨, 미용티슈, 키친티슈, 티친타올 등 친환경 종이 관련상품과 친환경 커피스틱, 젓가락, 네일 큐티클 케어스틱, 억새풀베개 등 억새 관련상품, 그리고 중소기업 유기농 파미안 양배추즙, 동근 산양산삼, 해들초 톳가루, 자연아리랑 함초 등 먹거리 제품과 아리지안 주방조리도구, 천연광목 이불세트, 달력, 도도에코 연필, 소이캔들, 세탁기 에코하이볼 파워크린, 음식물 분쇄기 디스포저 등 친환경 생활용품 등을 한데 모아 ”종이마루“ 쇼핑몰을 오픈하게 되었고, 판로를 고민하다 이색적인 공짜 상품권 마케팅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대표는 “최근 오픈하여 생각만큼 매출은 미미하지만, 주변의 반응은 뜨거운 만큼 성공을 확신하였으며, 친환경제품 인기몰이에 1등 공신이었던 ”작은 실천으로 생활을 바꾸어 환경을 지키는 친환경녹색운동본부“의 환경운동을 적극 지지 및 지원할 것이며, For-green 운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친환경녹색운동본부가 추진하고 있는 ‘For-green 운동’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이 생활속의 작은 환경실천을 중시하고, 가치관과 생활을 바꿔나가는 운동으로 친환경 대체상품 사용하기, 에너지 소비 절약하기, 친환경 녹색운동 홍보대사 활동하기 등 생활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것들이다.

마지막으로 이 대표는 “앞으로도 기회가 주어진다면 ‘남자한테 정말 좋은데 뭐라 표현할 방법이 없네’로 유명해진 천호식품의 친환경 먹거리 제품과 왔다 장보리, 달려라 장미, 펀치 등 드라마 제작지원 및 후원에 앞장서고 있는 하늘이 내린 신의 선물 ‘금충초’를 론칭하여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과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작은 소망”이라고 밝혔다.

친환경 종이마루: http://www.jongimaru.com

웹사이트: http://www.b2balibaba.com

연락처

DM글로벌 친환경 종이마루
홍보팀
이효권 대표
010-2400-66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