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투리스모, 삼색 아부다비 허니문·가족여행 상품 출시

- 지니 아부다비로 가자

- 아부다비 단독, 몰디브연계 일정가능

뉴스 제공
로프탑코리아
2015-01-28 10:54
서울--(뉴스와이어)--끝없이 이어진 사막의 듄(DUNE)을 따라 낙타들이 줄지어 걸어가고 있다. 이글거리는 태양아래 보기만 해도 곧 쓰러질 것 같은 그런 영화속의 장면을 연상시키는 사막의 나라. 그러나 더 이상 뜨거운 모래의 나라가 아닌 젊음이 넘치고 활력이오아시스 처럼 샘솟는 문화도시 건설을 목표로 활발한 투자와 건축이 이루어지고 있는 곳 ‘아부다비’로 여행을 떠나보자.

마이투리스모는 삼색 아부다비 허니문·가족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기본 일정으로 몰디브 4박 아부다비 2박부터 가능하다.

아부다비는 7개의 토후국으로 이루진 아랍에미리트의 수도이며 에미레이트 연합의 국토면적의 85%를 차지하고 있으며, 중동산유국 중에서도 손꼽히는 부국임에 틀림없다. 1인당 국민소득만 8만불에 달하는 나라. 특별히 아부다비에 꼭 가야만 하는 이유가 있는 건 아니다. 몰디브 처럼 환상적인 바다가 있는것도 아니고, 아기자기한 볼꺼리가 있는것도 아니다. 오히려 모든 것이 메머드하다는 표현이 적당하다.

얼마전 삼성의 야구선수인 장원삼이 이곳으로 허니문을 다녀오고 TV 여행프로그램에서 아부다비가 노출되면서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몰디브로 허니문을 떠나는 허니무너들이 컴바인으로 2박정도를 체류하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그렇다면, 아부다비의 매력은 무엇일까. 그 키워드는 단연 ‘이색스럽다’다는 점이다. 아부다비는 크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나눌 수 있다.

일단 아부다비는 국내에서 ‘EY(에티하드)항공이 직항으로 매일 운항하고 있다. 아부다비 현지에 도착하면 오전이다. 피곤할 수도 있지만 호텔 체크인전까지 가볍게 시티투어를 즐길 수 있다.

‘셰이크 자예드 그랜드 모스크’는 아부다비의 대표적인 건축물이며, 건축문화의 대표적인 자랑거리다. 미식 축구경기장의 5배에 달하는 규모와 한번에 4만 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세계 최대의 수공예 카펫과, 크리스털과 보석으로 만들어진 샹들리에는 단연 최고의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슬람식 현지식으로 입맛을 길들이는 식사를 하고 호텔에 체크인을 한 뒤 오후에는 나이트 사막 사파리에 참가해보자, 아부다비하면 역시 사막이다. 4륜구동 자동차를 타고 사막의 듄을 마음껏 달릴 수 있다. 사막한가운데로 차량들이 모여들면 이곳은 어느덧 아랍 문화를 직접 체험하는 장이 마련된다.

시샤(물담배), 헤나문신체험, 낙타타기, 밸리댄스관람을 하고 현지식으로 BBQ로 저녁식사를 한다. 다음 날 둘러보야 할 곳 중의 하나가 야스워터 월드와 페라리 월드 투어가 있다. 남자들만 차를 좋아하는 것은 아닐 것이다. 세계 최초로 페라리를 테마로 조성된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가 있다. 놀이공원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일단 긴 줄을 설필요가 없다. 세계 최고 속도의 롤러코스터는 출발과 동시에 탑승을 후회했을 만큼 스릴이 넘친다.

더운 나라 일수록 물놀이는 필수 지상최대의 워터파크(http://yaswaterworld.com)에 가고 싶다면, 단연 야스워터월드(Yas Waterworld)로 가면 된다. 놀아도 놀아도 끝이 없는 물놀이에 어느새 어릴적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있을 것이다.

7성급도 울고갈 8성급 에미레이트 팰리스(http://www.kempinski.com) 호텔에서의 잊지 못할 점심식사와 금가루가 뿌려진 커피를 마신다면 그 어떤 중동의 부호도 부럽지 않을 것이다.

아부다비만 4박6일 일정의 허니문도 가능하다. 특히, 가족여행으로 전혀 손색이 없는 곳중의 하나가 아부다비일 것이다.

해마다 갈곳이 없어서 갔던 곳을 또 가야 한다면 올해는 아부다비로 가족여행을 준비해보자. 어린아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여행지가 될 것이다. 또한 야스나 로타나 쇼핑몰에서의 쇼핑은 그 어떤 지역에서의 쇼핑보다도 더 다양하고 실속있는 쇼핑이 가능하다.

여행문의 및 안내 : 02-3406-9134, http://www.myturismo.co.kr

로프탑코리아 소개
로프탑코리아의 새로운 여행브랜드 ‘마이뚜루시모’ 여행사는 ‘내 여행은 내맘대로’란 모토를 가지고 있다.

야스워터파크: http://yaswaterworld.com
에미레이트팰리스호텔: http://www.kempinski.com

웹사이트: http://www.myturismo.co.kr

연락처

로프탑코리아
한준희실장
02-3406-91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