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에, 대학생 엠버서더 2기 모집

뉴스 제공
페리에
2015-01-29 09:27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가 2월 8일 까지 대학(원)생 엠버서더 2기를 10명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페리에 대학생 엠버서더는 페리에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대학생 마케터로서 다양한 페리에 활동을 체험하고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나갈 패기 넘치는 젊은 이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페리에 대학생 엠버서더는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10명이 선발될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페리에를 사랑하고, 마케팅에 관심 있는 국내 대학생 및 휴학생(대학원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또한 포토샵, 일러스트 사용이 가능하며 소셜 마케팅 활동이 활발한 지원자는 우대한다.

선발된 페리에 엠버서더는 3월부터 7월까지 5개월 간 페리에 브랜드의 영 리더로써 매월 정기모임을 통한 미션 수행 및 소셜마케팅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경험 하고,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에도 참가해 풍부한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페리에 엠버서더로 선발되면 정기적으로 페리에를 제공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서는 자유 형식으로 작성 하여 이메일(perrierkr@gmail.com)로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페리에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errierKR)에서 확인 가능 하다.

페리에 소개
페리에는 생수로는 유일하게 기네스북에 오를 정도로 전 세계 탄산수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고, 한국에는 공식 수입원인 ㈜CUC를 통해 1992년부터 수입, 판매되고 있다. 페리에는 프랑스 남부지방의 베르제즈(Vergèze)에서 생산되는 천연 탄산수로 BC 218년 한니발과 그의 군대가 전쟁에서 돌아오면서 마셨다는 기록이 있는 역사 깊은 물이다. 병 치료에 특효가 있다고 하여 로마인들이 즐겨 마셨다고 하며, 나폴레옹 3세에 의해 천연 미네랄 워터임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았다. 이후 루이 페리에 박사(Dr. Louis Perrier)가 이를 상품화 시키기 시작하였고, 1903년 영국인 존 함드워드 경이 이를 이어받아 ‘페리에 광천수 회사’를 설립하였다. 미네랄이 풍부한 페리에는 영국과 스페인 왕실에 공식적으로 공급되는 것을 시작으로 미국, 아시아 지역등 전 세계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현재까지 페리에는 세계적으로 탄산수 시장의 독보적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페리에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errierKR

연락처

페리에 공식수입원 CUC
마케팅&PR
소은미
02-755-4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