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테크 노보, 새로운 디자인의 전자담배 노보 ‘라운드’ 출시

- 전자담배 노보 라운드,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으로 주목

- 우수한 기술력에 굴곡을 준 감각적인 유선형 디자인을 더해 소비자의 만족도 높여

서울--(뉴스와이어)--2015년 담뱃값 급증과 함께 전자담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반 담배에 비해 유해성이 적고 비용이 절약되는 이점이 있기 때문이다. 다양한 액상 향과 나날이 개선되는 성능으로 젊은 층에게 점점 더 그 인기를 더해가는 전자담배 시장에 최근 제조 전문 기업 ㈜한테크 노보(대표 최주환, http://www.hantechnovo.co.kr/)에서 전혀 새로운 디자인의 신제품 노보 ‘라운드’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노보 라운드는 기존 제품 (노보 350/650)의 기술력에,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더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천편일률적인 전자담배의 형태에서 벗어나 제품에 굴곡을 준 유선형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끈 것.

노보 라운드의 디자인은 기존 제품보다 더욱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최상의 흡입감을 제공한다.

또한 카토마이저의 상단부에 탈부착이 가능한 위생캡을 적용하여 청결함을 유지했으며 카토마이저 분리 없이 심지 교체가 가능하여 편리함을 더했다.

(주)한테크 노보의 이석현 본부장은 “전자담배 사용자라면 한 번쯤 느껴봤을 ‘충전’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기존의 제품보다 더 많은 용량의 배터리를 채택하였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보조배터리와 최대 4ml의 충전이 가능한 카토마이저가 가장 큰 장점 중의 하나”라고 말하며 신제품 ‘라운드’의 다양한 기능을 선보였다.

㈜한테크 노보(Hantech NOVO)는 ‘전자담배 기기 제조 전문 기업’으로 ‘오랜 역사를 지속해왔고, 전자담배에 관련한 다양한 특허 인증을 받은 기업이다.

안전과 기술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브랜드 ‘노보 (NOVO)’는 라틴어의 ‘새롭게, 다시’라는 뜻을 가진 단어로 제품마다 ‘SPICK AND SPAN(참신함)’이라는 문구를 삽입하여 늘 새롭고 참신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한테크 노보의 전자담배는 현재 대한민국 전국 각 지역에 대리점 및 판매 취급점을 가지고 있으며 신상품 노보 라운드는 ㈜한테크 노보 공식 홈페이지(http://www.hantechnovo.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technov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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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테크 노보 홍보대행
로파크리에이티브
윤소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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