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주커피 전 매장, ‘칠일일신(七日一新)’ 프로젝트 실시…매주 신제품 선보여

뉴스 제공
주홀딩스그룹
2015-01-29 10:48
중국--(뉴스와이어)--중국 전역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는 커피브랜드 주커피(Zoo Coffee)가 2015년을 맞아 중국 매장에서 매주 신제품을 선보이는 ‘칠일일신(七日一新) Every 7days Brand New’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중국 내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칠일일신(七日一新) 프로젝트’는 매주 신제품을 출시하고 매장 및 각 판매처를 통해 고객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주커피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한류 F&B 브랜드의 자존심을 걸고 중국 내 새로운 돌풍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커피(Zoo Coffee) 측은 매주 중국 내 모든 매장에서 신제품 판매뿐 아니라 이와 관련된 커피제품, 머그컵, 쿠키 등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MD상품을 함께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주커피는 1월 현재까지 ‘주커피 세븐몽키스 7종 캔 타입 원두’, ‘세븐몽키스 라떼 스틱커피’, ‘주커피 원두커피 세트’, ‘세븐몽키스 블랙 스틱커피’를 출시했다.

주커피 관계자에 따르면 7개국의 커피 원두를 맛볼 수 있는 7종 캔 타입 제품이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라떼와 블랙 스틱커피 제품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칠일일신(七日一新) 프로젝트’를 통해 출시되는 주커피 신제품 및 각종 커피 관련 MD상품은 주커피 매장과 대형마트, 편의점 등으로 공급 판로가 확대될 계획이다.

한편 중국 내 한류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주커피의 주홀딩스 그룹은 북경, 상해, 광주를 포함한 중국 전역에서 ’타이거 떡볶이’, ’타이거 불고기’, ‘몽키스 키친’, ‘세븐몽키스 브래드’ 등의 다양한 F&B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주커피 신제품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홀딩스 홈페이지(http://www.zooholdings.com)에서 살펴볼 수 있다.

주홀딩스그룹 소개
주홀딩스는 현재 북경, 상해, 광주를 포함한 중국 내에서 주커피, 타이거떡볶이, 타이거불고기, 세븐몽키스 키친, 세븐몽키스 브래드, 폴라베어 디저트 등 다양한 F&B 사업을 진행 중이다.

주홀딩스 공식 홈페이지: http://www.zooholdings.com

연락처

주홀딩스
마케팅 담당자
김지현 대리
86-400-998-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