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틴트, 프리미엄 썬팅 브랜드 최초로 유니세프에 기부금 전달

- 유니세프에 기부한 최초 프리미엄 썬팅 브랜드, 글라스틴트

- 글라스틴트 고객들이 직접 프로모션을 통해 유니세프에 기부

서울--(뉴스와이어)--글라스틴트가 프리미엄 썬팅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23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글라스틴트를 찾은 고객과 함께한 ‘12월 기부 프로모션’을 통해 12월 한 달 동안 모인 기금으로 따듯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전달식에 참여한 글라스틴트 최윤석 대표는 “글라스틴트를 찾은 고객들의 참여로 모인 성금으로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전세계 어린이들을 돕는데 힘 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씨큐브인터내셔널 소개
글라스틴트는 타 브랜드와 달리 모든 법적권한을 직접소유 하고 있기 때문에 무분별한 확장보다는 진정한 프리미엄 서비스의 실현을 위해 완벽히 준비된 소수정예의 전문점을 유지하고 있으며, 필름 또한 제품의 품질, 특성을 고려하여 한국기후에 걸 맞는 필름으로 글라스틴트 만의 특징이 담긴 완제품으로 수입하여 사용하고 있다. 시공가격 또한 소비자의 신뢰를 얻기 위하여 단일유통만으로 철저히 관리하여 글라스틴트 각 시공전문점에서 정찰제를 시행하고 있다. 수 년간 많은 고객님들의 차량의 틴팅시공을 통해 경험과 믿음을 쌓아왔다.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틴팅업계 최초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믿음을 드리는 정직한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oglasstint.com

연락처

씨큐브인터내셔널
마케팅팀
David Choi 팀장
1544-518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