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하우스, 개인 사업자·소상공인 지원 나서

- 나이스데이터 ‘N파트너스 멤버십’ 업무제휴…개인 사업자 지원

뉴스 제공
미리디
2015-02-02 09:50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 인쇄출력 전문 브랜드 비즈하우스(www.bizhows.com)를 운영 중인 주식회사 미리디아이에이치(대표 강창석)가 나이스데이터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N파트너스 멤버십’의 인쇄 홍보물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나이스데이터의 ‘N파트너스 멤버십’은 개인 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대표적인 혜택으로는 무료 세무컨설팅 및 POS/카드단말기, 홈플러스 캐시백, 제품렌탈, 보안경비시스템, 퀵 배달 등이 있다.

이번 업무 제휴로 비즈하우스는 ‘N파트너스 멤버십’ 회원에게 원활한 영업활동에 필요한 인쇄 홍보물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게 되었다.

특히 개인 사업자나 소상공인이 가장 선호하는 명함부터 홍보용 현수막, 배너, 제본 서비스까지 비즈하우스에서 판매하는 전 상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멤버십 최초 가입 시, 명함 100장을 무료로 지원한다.

고 퀄리티의 디자인과 사업 분야별 맞춤 샘플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는 비즈하우스는 자체 개발한 디자인 편집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전문 디자이너처럼 쉽고, 간편하게 디자인을 직접 편집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미리디아이에이치 비즈하우스 기획팀 홍경철 차장은 “그 동안 홍보물 인쇄, 디자인 대행 비용에 부담을 느낀 사업자라면 경제적인 가격으로 내 사업장에 맞는 맞춤 디자인을 제작, 출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개인 사업자 및 소상공인의 영업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bizhows.com/event/event_board_view.jsp?pk_idx=227)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리디아이에이치 소개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인 스마일캣(www.smilecat.com)과 토탈 비즈니스 인쇄출력 서비스 브랜드인 비즈하우스(www.bizhows)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자체 IT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제작까지, 이미지 출력의 모든 기술을 확보했다.

http://club.nicedata.co.kr

웹사이트: http://www.miridih.com

연락처

(주) 미리디아이에이치
마케팅팀
서희환 과장
070-4355-41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