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TEEN TEN TIME’ 우대 이벤트 실시

- 학생이라면! 오전 10시 전이라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이 1만 9천원

- 학생 4명 이상 모이면 최대 39% 우대! 학생이라는 이유만으로 무조건 최대 42% 우대

뉴스 제공
롯데월드
2015-01-30 10:16
서울--(뉴스와이어)--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초·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특별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10시 전에 현장 매표소를 방문하면, 2월 2일(월)부터 27일(금)까지 1만 9천원에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다(학생증 및 재학증명서 지참).

친구들을 ‘모아서’ 방문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초·중·고·대학(원)생 4명 이상이 모여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방문하면 약 30~43%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무 조건도 충족시키지 못한다고 미리 실망은 금물. 겨울방학을 맞아 학생이라면 무조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각 우대 이벤트는 2월 28일(토)까지 진행되며, 기간 별로 우대율이 상이하다(학생증 및 재학증명서 지참).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겨울방학을 맞아 학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안겨줄 신규 어트랙션 <와일드 투어>를 선보였다. <와일드 투어>는 지프차를 타고 신전을 탐험하는 ‘와일드 정글(Wild Jungle)’,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날아볼 수 있는 ‘와일드 윙(Wild Wing)’, 보트를 타고 급류를 지나 미스터리 동굴을 모험하는 ‘와일드 밸리(Wild Valley)’로 구성, 12인승 차량에 탑승해 거대한 스크린 속 스릴 넘치는 모험을 체험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양기승
02-411-2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