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싱 스퀘어 홀딩스, 연간 투자자 보고서 및 2015년 1월 27일 기준 정기 주간 순자산가치 발표

2015-01-30 10:30
암스테르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공시 뉴스:

퍼싱 스퀘어 홀딩스(Pershing Square Holdings, Ltd.)(티커: PSH:NA)는 오늘 자사 웹사이트(www.pershingsquareholdings.com)에 연간 투자자 보고서를 게재했다.

퍼싱 스퀘어 홀딩스는 또한 웹사이트를 통해 주간 순자산가치(NAV)를 공개했다. 이 순자산가치는 2015년 1월 27일 화요일 영업 마감시간을 기준으로 산출한 것이다.

퍼싱 스퀘어 홀딩스의 2015년 1월 27일 영업 마감시간 기준 1주당 순자산가치는 26.61 달러이다.

퍼싱 스퀘어 홀딩스는 매주 화요일 영업 마감 시간을 기준으로 주간 순자산가치를 산출하여 그 주의 목요일에 발표하고 있다. 만일 화요일이 영업일이 아닐 경우, 퍼싱 스퀘어 홀딩스는 그 화요일의 바로 전 영업일의 영업 마감 시간을 기준으로 주간 순자산가치를 산출한다. 만일 목요일이 영업일이 아닐 경우, 이 회사는 그 목요일의 바로 다음 영업일에 순자산가치를 발표한다.

퍼싱 스퀘어 홀딩스(Pershing Square Holdings, Ltd.) 소개

퍼싱 스퀘어 홀딩스는 공개 시장에서 내재가치에 집중 투자하는 리서치 중심의 투자회사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ershingsquareholdings.com

연락처

퍼싱 스퀘어 홀딩스(Pershing Square Holdings, Ltd.)

스톡웰 커뮤니케이션즈(StockWell Communications)
팀 버트(Tim Burt)
+44 (0)20 7240 2486
Tim.Burt@stockwell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