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곰, ‘가성비 좋은 가구’ 콘셉트로 용산 아이파크몰 입점

- 오는 30일부터 용산 아이파크몰 오픈 기념 소파 1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뉴스 제공
보스데코
2015-01-30 11:17
일산--(뉴스와이어)--차별화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가격을 갖춘 디자인 원목 가구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구 브랜드 라곰(LAGOM·대표 김하예)은 최근 용산 아이파크몰에 입점, 2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용산 아이파크몰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물푸레나무로 자체 제작한 원목 소파를 10% 할인한 40만 원대의 가격으로 단독 판매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서 별도의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지난해 파주 쇼룸 오픈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판매점 용산 아이파크몰에는 이미 내추럴 감성 가구 시세이를 비롯해 디자인 원목 가구를 선도하는 바이헤이데이, 오블리크 테이블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해있어, 메인 고객층인 20대 젊은 층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좋은 기회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라곰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개성 있는 다양한 디자인 원목 가구 브랜드를 통해 젊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관의 주 고객층이 라곰 타깃과 정확히 일치한다”며 “그 외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원목 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도 브랜드 인지도 형성이 되면서 더욱 폭넓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라곰은 합리적인 가격의 원목 가구를 판매하고자 2014년 론칭한 국내 브랜드로, 개성 있는 디자인과 파격적인 가격을 겸비한 ‘가성비 좋은 가구’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보스데코 원목 가구 브랜드 라곰 소개
라곰은 ‘주어진 재료에 만족하고,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딱 적당히 공간을 채워 넣는 가구를 만든다’는 신념으로 2014년 새롭게 출시한 브랜드이다. 2012년 도매업을 시작, 대기업 위주의 브랜드 가구 업체에 제품을 납품하여 지속적으로 흑자 경영을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성을 인정받은 보스데코를 기반으로 시작하였다. 모든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차별화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가격을 갖춘 가구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라곰: http://lagom-furniture.com/

연락처

보스데코
홍보팀
정세림 대리
031-947-291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보스데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