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설연휴 솔로탈출을 원한다면 찍어라…만나컴퍼니, ‘찍자프로젝트’ 실시

- 싱글 직장인 소개팅이자 안전한 소셜데이팅인 국내 최초 ‘샐러리데이팅’ 서비스 업체 만나컴퍼니가 실시

- ‘참 괜찮은 당신, 이제 시작이야’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이벤트 준비

뉴스 제공
만나컴퍼니
2015-01-30 12:00
서울--(뉴스와이어)--2월 14일 발렌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오고 있다. 발렌타인데이 후에는 설연휴가 기다리고 있지만 싱글들에게는 무의미한 휴일이 될수도 있을 것이다.

싱글들이 ‘발렌타인데이’와 ‘설연휴’를 따뜻하게 보내고자 한다면 그냥 찍어라.

국내최초 싱글직장인만을 위한 안전한 소셜데이팅으로 로컬데이팅 기반 샐러리데이팅을 선보임으로 직장인들 사이에서 솔로탈출 회사로 큰 인기인 ‘만나컴퍼니’가 서울 스튜디오 확장을 기념하여 솔로탈출 ‘찍자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찍자프로젝트’는 만나컴퍼니 홍보차량이 각 일정에 맞게 해당지역을 3시간에서 4시간가량 순회를 한다. 홍보차량을 찍어서 회원가입시에 프로필에 첨부를 하면 만나컴퍼니의 커플매니저 소개팅 쿠폰(normal쿠폰)이 지급이 되는 기회가 있다.

또한 주위의 솔로인 친구나 지인을 초대하면 함께 솔로탈출을 할 수가 있으며 소개팅 쿠폰(normal쿠폰)을 지급 받을수가 있다.

이번 이벤트는 1월 31일부터 2월 17일까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의 상세한 일정은 만나컴퍼니의 홈페이지(www.manayou.com) 공지사항에서 상세히 알수 있다.

싱글 직장인들에게 황금같은 연휴에 함께 할수 있는 진지한 연애를 위해 ‘만나컴퍼니’를 찾아보는건 어떨까? 만나컴퍼니는 2015년을 ‘참 괜찮은 당신, 이제 시작이야’라는 슬로건으로 싱글 직장인들의 시린 옆구리를 채워줄 것이다.


만나컴퍼니 소개
만나컴퍼니는 2015년 ‘참 괜찮은 당신, 이제 시작이야’라는 슬로건 아래 바쁜 일상생활로 인해 연애를 하지 못하고 있는 싱글 직장인들에게 신원확인된 싱글 직장인만을 위한 데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인인증과 직업에 대한 증빙을 필수로 하여 불특정다수의 유입을 막고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데 최소한 불안한 요소는 없어야 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소개팅의 기회도 많고 커플매니저가 주선을 하기에 거부감 없이 친구에게 소개받듯이 자연스레 소개팅에 임하면 되기에 바쁜일상에 연애에 신경을 구태여 쓰지않아도 소개팅 주선하는 친구가 곁에 있다는 것이다. 싱글 직장인만을 위한 국내최초 ‘샐러리데이팅’을 선보이는 만나컴퍼니는 새로운 싱글들의 연애 컨텐츠로 자리 잡을 것이다.

앱 다운로드: http://goo.gl/58kOMd

웹사이트: http://www.manayou.com

연락처

만나커퍼니
관리팀
표민규 대리
1600-6917